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암치료는 환자와 가족이 주도해야 합니다. 병원과 후코이단을 활용하면서..
한국후코이단 조회수:261
2017-03-27 07:50:0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전화로 상세히 설명 드렸듯이 지금이라도 후코이단을 보조적으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쉽게도 암 진단 직후에 드시는 것이 가장 좋았고 수술 직후 항암제 치료 전 아주 좋은 식품으로서 후코이단을 드셨다면 어땟을까 합니다.

 

 (클릭)

 

병원은 주로 암만을 보고 공격적 치료를 하는 곳입니다. 방어와 회복은 환자와 가족 몫입니다. 건강식 같은 음식을 드시면서 병원치료 받으면 참 좋지만 병원 검사나 수술, 항암제는 식욕을 떨어뜨리고 소화에 애로점이 많은 상황을 유발합니다.

아내분의 경우 항암제 치료 중이지만 즉시 3개월분을 구매하셔서 다행히 잘 드시고 있다니 괜찮습니다. 하루 12스푼씩 집중하시면 3개월을 펄후코이단 골드 3박스 드시게 됩니다.

저희 상담직원의 안내로 식사 조절이나 후코이단 드시는 타이밍 등 숙지하셔서 지금처럼 규칙적으로 잘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화이팅입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상담(02-722-1852.) 또는 1:1 문의하기(클릭) 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박선기님께서 쓰신글============

아내가 난소암 진단후 림프절 전이 소견이 있어서 수술과 동시에 계속적으로 항암치료를 진행했습니다.
 

대체식품에 관한 규제로 그동안 병원치료만 1년동안을 진행하면서 한동안 많이 좋아지고 건강에 많이 호전 되었는데 최근에 암수치가 계속올라가고 있습니다.

 
암수치가 현제 250정도로 재발소견이 보여서 조만간 MRI 검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후코이단을 사용하고자 하는데 이런 상황에서 펄후코이단 골드 제품이 어떤지.. 3개월 비용은 어느정도 소요되는지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함께 병행하면 좋은방법에 관한 정보도 안내 부탁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