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폐암 ; 후코이단 식이요법
한국후코이단 조회수:1216
2015-10-02 10:03:0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아버님의 결과를 기다시리느라 마음이 답답하시겠습니다. 폐암에 대한 우려가 크신데요. 결과와 상관없이 폐에 문제가 심각한 것이오니 미리 대비를 하시어 식이요법 등 자연요법을 실천하시기 바랍니다.

 

현대요법은 잡초의 윗부분만을 잘라낸 것과 같은 요법을 주로 사용하며 그 아래에 밖혀 있는 뿌리와 같은 암의 근본을 없애기는 아주 힘든 구조입니다. 자연요법을 통해 환자의 그 동안의 생활습관을 완전히 바꾸고, 암세포가 적응하기 힘든 인체 환경으로 변화시켜 나가기 위해 집중적인 여러가지 식이요법과 운동요법, 마인드 컨트롤이 이루어 질 때 비로서 희망의 실마리가 보이고 이를 지속해서 실천할 때 수개월만에 하나씩 잡아나가는 것 암극복의 정석적인 방법입니다.

 

아버님은 가급적 생식을 하시기 바랍니다. 하루 3회 중 2회는 생식가루(혹은 생즙), 1회는 현미중심의 잡곡밥을 드시는 식으로 하십시오. 생식은 유기농이 인정된 안전한 곳으로 선택하시고, 대기업 브랜드나 광고에 많이 나오는 것은 광고비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질적으로 좋은 혜택을 보기 어렵습니다. 불에 데워 영양소가 파괴되고 세포의 변성이 일어난 화식(火食)과 같은 죽은 음식 보다는 살아있는 생생한 식품을 드셔야 그 생기(生氣)가 고객님의 몸 속에서 활력을 가져다 주고 잠자고 있는 면역력을 깨워 줍니다. 장 속에 밖혀 있는 노폐물과 독소를 빼기 위한 관장과 같은 해독법도 실천하시면 훨씬 빠르게 답이 올 것입니다.

 

저희 '펄후코이단 골드' 분말 제품은 생식이나 생즙과 함께 드시거나 30분 전에 별도로 드시면 됩니다. 먹는 것 만큼은 주식을 이와 같이 생식(생즙)으로 2회, 현미중심의 잡곡밥 1회를 드시고, 간식으로 고구마, 토마토 등을 드시고, 음료는 매실 쥬스, 건강식품은 암환자에게 필요한 필수영양성분이 풍부한 펄후코이단골드 분말제품을 하루에 12스푼씩(섭취 초기 3개월) 집중하시면 몸의 환경이 급격하게 바뀔 수 밖에 없음을 피부로 느끼실 겁니다. 저희는 후코이단 제품만을 판매하며 병행 자연요법적 방법에 대해서는 상담을 통해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힘들게 인터넷을 돌아다니고 시행착오를 덜 거칠 수 있도록 저희가 대신 12년동안 다녔습니다. 저희 고객센터는 체내에서 후코이단의 작용이 잘 일어날 수 있는 쾌적의 몸 환경을 만들기 위한 병행 자연요법적 방법을 직접 검증하고 정보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물론 사이 사이에 드실 도 미네랄이 풍부하고 균형잡힌 1급 수질의 물을 드시길 권합니다. 일본에서는 생수가 목이 말라서 먹는 의미보다는 좋은 물을 마시는 것이 중요하고 그래서 기꺼이 비용이 비싸도 지불한다고 합니다. 일본의 만성질환자들이 많이 찾는 물이 바로 풍부한 미네랄이 균형있게 들어 있는 생수입니다. 충북이나 철원 등 내륙의 생수를 드시길 권합니다.

 

면역력을 증강시키는 방법으로 먹는 것 외에 운동 또한 중요한데, 집에서 할 수 있는 가벼운 운동법이 몇개 있습니다. 특히 고객님과 같이 장이 안좋으신 경우 장운동이 원활하지 않아 노폐물 배설이 용이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소화기에게 자극을 줄 수 있는 여러 운동법을 저희가 알려드리는 방법 중 선택해서 하시기 바랍니다.

 

폐기능의 개선을 위해서는 맑은 공기를 마시는 것도 아주 중요합니다. 찬공기로 인해 감기걸릴까봐 외부로 나가길 꺼리시는 경우가 있는데 숲 속의 공기는 면역력 증강에 도움이 되고 시원하고 신선한 공기는 폐암환자에게는 해보다는 득이 더 많습니다. 신선하고 맑은 공기는 곧 폐 세포에게 자극을 주고 활력을 되찾게 해주는 것이므로 집안의 답답하고 따뜻한 공기보다는 훨씬 활력소가 될 것입니다. 물론 위와 같은 식생활과 운동이라는 무기를 갖추고 실천한다면 더욱 감기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버님을 위해 식생활 개선과 주변 환경의 변화에 대한 실천을 몇가지 말씀드린 것이오니 병원 결과와 상관없이 꼭 실천하시기 바랍니다. 수많은 암환자를 경험했던 결과 이들 방법은 반드시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알려주신 주소지로 요청하신 펄후코이단 골드 3박스 보내드리오니 생활하시면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 02-722-1852 주십시오. 아버님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클릭)



::홍우정님께서 쓰신글============
 

최근에 아버지께서 잦은 기침과 가슴 통증으로 고통스러워 하셔서 병원에서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데 걱정이 됩니다.  
진작에 병원 검사를 하시게끔 했어야 하는데 늦은 후회를 하고 있습니다. 
이것 저것 알아보니 후코이단이 좋다기에 인터넷에서 열심히 찾고 있는데 여기 사이트에
정보도 많고 해서 문의 글남깁니다. 도움글 부탁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