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구입하신 분말제품에 집중하십시오.
한국후코이단 조회수:454
2015-08-09 19:16:00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저희 회사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병원치료는 증상치료가 거의 대부분이며, 혹시나 있을지 모르는 암세포의 제거를 위해 암 조직의 절제수술 후 암의 독살 프로그램으로 항암주사를 수개월 맞게 되는데 항암제의 부작용으로 암환자분들이 고생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비유하면 눈에 보이는 잡초를 일시적으로 낫으로 베어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다시 잡초가 자라고 다른 곳으로 씨를 뿌려 여기저기 자라게 되듯이 수술과 항암제, 방사선요법으로만 거의 진행하는 종합병원의 치료방법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아니 의과대학 졸업하고 암치료 방법을 자연요법으로 바꾼 어떤 의사분은 한계가 아니라 이들 3대요법으로는 치료가 불가능하다고까지 합니다.

 

 

병원치료 자체가 이러한 문제점이 있고, 그 외에 부작용이라는 또 하나의 고통을 안겨주지만 암을 처음 판정받은 암환자의 경우는 거의 대부분 병원에서의 수순대로 따라하게 되는 건 어쩔 수가 없습니다. 거대한 병원시스템과 상식이 병원치료외의 다른 치료방법쪽으로는 갈 수 없도록 환자와 가족을 이끌어 갑니다. 병원치료의 한계를 아시고 났을 때의 몸 상태는 처참합니다. 병원치료 전의 면역력은 훨씬 떨어져 있고 장기의 기능이나 신진대사, 식욕, 배설 등에 있어서도 문제점이 많이 발생한 상태일 것입니다.

 

이러한 악화된 상태로 병원으로부터 나와 뒤늦게 자연요법, 대체요법을 찾아 실행하다 보니 당연히 병원에 처음가서 치료받을 때에 비하면 굉장히 불리한 몸 상태를 대하게 되며, 힘든 명현반응을 견디지 못하거나 조급한 마음에 대체요법도 중간에 포기하는 사례가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시작이 반이라고 지금부터 라도 현대요법의 한계를 깨달으시고, 암과 같은 악성 세포를 물리칠 수 있는 것은 결국 의사가 아닌 환자 자신이라는 것을 인지하시고, 자신 스스로 헤쳐나갈 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데 도움이 될 만한 자연요법에 관심을 가졌다는 것만해도 다행이라 할 수 있습니다.

 

몇년 전에 받았던 수술은 암이 커지면 좋지 않기 때문에 눈에 띠는 존재를 없애는 '시간 벌기용'입니다. 암의 근본 치료를 한 것은 절대 아님을 명심하시고, 일시적인 치료방법 중 하나이므로 암의 원인을 해소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서는 앞으로 저희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수술은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임시방편적으로 암조직을 없앤 것이므로 그후 부터가 진정한 암치료의 시작이라 생각하시고 지금까지의 암이 생긴 원인이 된 생활방식을 눈에 띠게 바꾸셔야 합니다.

 

(클릭)

 

불안하시고 걱정되시겠지만 힘내시고 저희가 경험한 여러가지 자연요법적 방법과 체험을 전달하면서 상담원과 많은 교감을 쌓길 원하며, 그 전에 긍정적인 생각과 서로의 인연에 감사하는 마음을 통한 신뢰가 쌓여야 훨씬 계획대로 진행이 잘 되었던 점을 감안하여 부디 좋은 마음, 인연의 중요성을 믿으시고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을 인연으로 저희가 투병생활의 조언자이자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고객님과 회사간의 신뢰가 가장 중요합니다. 회사는 물론 이익단체라고도 하지만 그것만이 전부는 결코 아닙니다. 보람이라는 말 때문에 아직까지 12년 동안 후코이단을, 그것도 좋은 경험이 많았던 분말만을 고집해서 고객분들에게 권하고 사업체를 유지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익은 보람과 사명 앞에 아무 것도 아닙니다. 제품 하나에 들어간 정성을 헤아리시고 상담을 통해 제품 이전에 상호 신뢰를 하루빨리 갖기를 희망합니다. 상담자와의 긴밀한 정보교류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구매하신 제품 집중해서 섭취 부탁드립니다.

 

더 궁금하신 부분은 전화 상담(02-722-1852.) 또는 1:1 문의하기(클릭) 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 참고 글(클릭)

[답변] 수술 -> 재발 -> 항암 -> 재발 -> 말기 판정 -> 대책 없음

[답변] 물고기 대신 연못을 변화시켜야

 

 



::안상원님께서 쓰신글============

4년 전 위암 말기 판정을 받고 항암치료를 시작했어요... 천만다행으로 암이 크기가 줄었다고 하셔서 항암치료 후 산행과 민간요법(상황버섯, 온열치료, 식이요법 등)으로 건강을 유지하시다가... 작년에 위출혈로 병원에 다시 입원 항암치료를 하셨습니다. 올해 8월 혈액부족으로 수혈을 하시고 지금 병원에 입원중입니다. 다시 항암치료를 하자고 하는데... 너무 힘들어 하셔서 걱정입니다. 후코이단을 드시게 하려고 전화상담하고 제품 기다립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