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한국후코이단이 다른 이유
한국후코이단 조회수:533
2015-05-03 08:49:00

 

 한국후코이단입니다.

 모든 세포는 예정사를 합니다. 즉, 부위별로 예정된 기간이 있어 그 때가 되면 스스로 자살을 합니다. 그래서 우리 몸을 구성하는 60여조개의 세포는 1년여만 지나면 지금의 세포가 아닌 다시 재생한 세포로 채워지게 됩니다.

 그러나 때가 되서도 죽지 않고 계속 자라는 세포가 있습니다. 바로 암세포입니다. 암세포로 변하기 전 지속적인 스트레스를 받은 세포에서 염증이 장기간 있었을 겁니다. 발암물질이나 스트레스, 공해 독 등 장기간의 자극이 곧 염증으로, 그 다음은 암세포로 발전 한 것입니다.

 

 그럼 암 발생 원인이 여러가지듯이 해결도 여러가지로 해야 합니다. 그래서 단 몇가지, 즉 병원에서의 수술, 항암제, 방사선 3가지만 가지고는 암 해결이 어려운 것입니다. 거의 대부분의 암환자분들이 의사말만 믿고 3가지가 암치료법의 한계라 생각하다 결국에 가서는 재발의 악순환을 극복 못하고 막판까지 암을 키우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결점도 여러가지를 모색하셔야 합니다. 몸에 좋은 여러가지 집중 요법은 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물론 후코이단에 대해서도요. 후코이단은 올해로 12년째 집중하고 있고, 국내에서는 원조입니다. 최선을 다해 제품을 업그레이드 시킨지 12년이 지난 시점에서 후코이단이 몸 속에서 제기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여러가지 자연요법적 방법에 대해 5년 전부터 연구하고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것이 한국후코이단의 강점입니다. 후코이단 후발업체나 수입업체와 차별성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보내드린 자료 보시면, 공감이 가는 부분이 많을 겁니다. 궁금하신 점 다시 한번 문의 주십시오.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클릭)

 

참고 => 혼이 담긴 펄후코이단골드 (클릭)

 

한국후코이단 상담센터 ; 1:1 문의하기 (클릭), 전화 02-722-1852

 

 


::박준화님께서 쓰신글============
 

안녕하세요. 작년 초에 위암으로 1/2 절제 수술을 하셨습니다.  
수술 하신 후 다른 치료는 안하시고 1년여를 지내셨습니다.  
그동안 별 일 없이 지내셨는데 얼마 전부터 자꾸 어지럽다는 말씀을 하십니다. 
혹시 암이 재발이 되었을까요?
 
고령이시라 항암을 하시기엔 무리가 되실 것 같아 암에 좋은 것을 찾고 있습니다. 
지금 상황에서 어떻게 해야 할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후코이단만 드셔야 하는지 또 다른 것을 같이 해야 하는지요?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