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암 퇴치 원리
한국후코이단 조회수:301
2015-03-18 11:50:0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고객님께서 알려주신 주소지로 샘플과 자료 보내드렸습니다.

어머님께서 식도암과 위암 판정을 받으셔서 마음이 무거우실텐데요.. 일단 병원에서는 급한 불을 끄기 위해 공격적 치료방법을 사용합니다. 병원에서는 암만 보기 때문입니다. 암이 커지는 것을 억제하고 일단 절제하기 위해 수술하거나 수술이 여의치 않으면 항암제로 암의 분열을 억제하려 할 것입니다. 물론 방사선으로 지져서 암을 일시적으로 없애려고도 할겁니다.

병원에서의 치료방법은 나타난 증상, 즉 암조직을 없애거나 줄이는 것이 목적입니다. 완전히 암조직을 없앴다 해도 그것은 CT상에 보이는 암을 안보이게 한 것에 불과합니다. 그래서 전략을 짜셔야 합니다.

급한 불은 병원에서 끄되 완전이 불이 꺼지게 하고 재발을 막기 위해서는 병원 밖에서 잘 하셔야 합니다. 의사는 암이 CT상에 보이면 없애주든 줄이든 자라는 속도를 억제하는 역할을 해주는 것이므로 암이 절대 재발 안할거라고는 말 못합니다. 재발이 워낙 많기 때문입니다.

암이 수술과 항암제, 방사선으로 일시적으로 안보인다 해도 10여년을 조용히 자란 암세포가 그렇게 쉽게 사라지지 않다는 건 저희가 11년의 경험으로 알고 있습니다. 잡초를 잘라냈다해도 뿌리가 함께 안뽑히는 한 잡초는 다시 자랍니다. 뿌리채 뽑았다 해도 씨를 뿌렸다면 또 자랍니다. 결국 답은 잡초가 자라기 어려운 토양 환경으로 바꿔야 합니다.

우리 몸의 체내 환경이 암이 잘 자랄 수 있는 상황이라면 암은 일시적으로 없어졌다 해도 다시 재발하게 됩니다. 암 판정 후의 생활습관이 판정 전의 생활습관과 변함 없다면 당연히 암은 다시 자라게 됩니다. 그래서 병원 안에서는 암만 보는 의사를 통해 급한 불을 끄시되 병원 밖에서는 환자와 가족의 노력으로 암이 다시 자라지 않는 체질로 바꿔야 합니다.

전화로 질문하신 고객님께 이 방법을 설명 드렸고, 자료를 통해서도 언급해 놓았습니다. 저희는 후코이단만 파는 것이 아니라 후코이단 섭취와 함께 꼭 병행 하셨으면 하는 생활습관의 변화, 암에 대한 이해, 마인드 셋팅 등 여러가지를 함께 해드립니다. 그래서 8년 이상 저희와 인연을 맺으시고 평생관리해야 하는 암에 대해 스스로 잘 관리하고 계십니다.

저희는 조언해드리고 성공경험을 전하는 역할을 합니다. 물론 후코이단은 국내에서 11년 전부터 시작해 국내 원조로서 후코이단의 기준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처음에 후코이단을 검색하면 논문밖에 나오지 않을 정도로 후코이단 알리기가 힘들었습니다. 다행히 현재는 후코이단이 많이 알려지고 저희 한국후코이단도 더불어 해외교포를 포함해 국내 암환우분들에게 많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이준재님도 전화로 상세히 설명 드린대로 잘 실천하시고 구매하신 펄후코이단 골드도 집중해서 드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상담전화 ; 02-722-1852

 



::이준재님께서 쓰신글============

안녕하세요.. 저의 어머니가 식도암과 위암이라는 판정을 받은지 벌써 2달이 되어가네요. 그런데 좋다는 음식들을 찾다가 이곳까지 방문하게 되었네요. 너무 당황스럽고, 어떻게 해야될지 몰라 도움을 받고자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었네요. 할수 있는데 까진 다 해보고 싶은데 이렇게 샘플과 자료를 주는 곳이 있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습니다. 부탁드림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