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병원 밖에서 해야 할 일
한국후코이단 조회수:144
2015-02-15 14:43:0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암은 부분적인 장기의 질병이 아니라 몸 전체의 질병입니다. 그러므로 암 조직 절제, 항암제, 방사선 등 암을 쫒아다니는 방법(주로 병원 치료)보다는 암이 스스로 사라지도록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암은 체내 환경이 독소와 노폐물로 가득차 있고, 스트레스가 반복되는 등 여러 안좋은 상황에서 발생하므로 체내 환경을 개선시키고 혈액을 맑게 하고, 장 속을 깨끗하게 하면서 세포를 건강하게 해주면 언젠가는 스스로 물러나게 되어 있습니다.

 

후두암 수술을 이비인후과 전문 외과의 한테 받아서 초기라 암이 안보인다고 성공적인 수술이라고 한다 해도 결코 안심하지 마셔야 합니다. 해당 분야의 담당 의사는 자기 분야 영역에서 문제가 해결되면 성공이라는 단어와 함께 마무리를 지려 합니다. 아쉽게도 다른 부위에 문제가 생기는 것은 무관하다는 입장에 서서 해당 분야를 안내해주는 상황이니 종국에 가서는 암을 쫒아다니다가 장기만 절제하고 항암제와 방사선 부작용으로 고통을 받고 삶의 질도 최악에 이르게 됩니다.

 

현대의학의 장단점을 잘 인식하셔서 장점은 참고하면 되지만 단점, 특히 암이나 당뇨, 고혈압 등 만성질환에 속수무책인 점을 감안하셔서 부디 병원을 맹목적으로 믿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내 몸은 내가 지킨다는 생각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어렸을 때부터 고집스럽게 자기 생각대로 잘 추진하고 밀어붙이던 사람도 왜 하필이면 가장 소중한 생명의 접점에서 내가 아닌 남에게 침대에 누워서 맡기는지 모르겠습니다. 해답은 자기 자신의 자연치유력과 항상성을 다시 회복시킬 수 있는 체내 환경을 만들어 주되 구체적인 방법을 저희 같은 전문인에게 상의해서 실천해 나가시면 됩니다.

 

 

수술 전후, 항암을 하시더라도 이와 상관없이 무조건 당장 자연요법을 실천하셔야 합니다. 식생활도 채식위주의 현미식으로 바꾸시고, 필수 아미노산과 필수 지방산의 집중적인 섭취를 취하셔야 합니다. 집에서도 할 수 있는 온열요법도 저희에게 배우시고, 해독의 기본적인 걸 배우셔서 하루 빨리 실천하셔야 합니다. 병원에서는 이러한 방법을 거의 가르쳐 주지 않습니다. 기대하셨다가는 큰 코 다칩니다. 정말입니다. 영상장비에 보이는 암조직을 없애는 쫒아다니는 암치료법이기 때문에 애초 시작부터 접근 방법이 180도 다르기 때문입니다.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후코이단도 집중적으로 섭취하셔야 합니다. 정상인보다 깊은 함정을 메꾸고 비슷한 높이로 가야 하므로 그 함정을 메꿀 정도의 집중적인 양을 투입해야 합니다. 이는 식이요법과 영양물질인 아미노산, 지방산, 식이섬유 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건강식품은 당연하고요. 음식에서 너무 많은 부피를 먹을 수 없기 때문에 핵심적인 유용한 성분만을 모은게 건강식품이지 약물이 아닙니다. 의약품으로 인정 받으려면 독성이 있어야 하는데 건강식품은 독성이 없는 식품입니다. 아주 좋은 음식이지요. 의사는 이를 약으로 잘못 오인해서 건강식품은 약과 충돌한다고 하면서 먹지 못하게 하는데 이는 잘 모르는 건강식품에 대해 어떠한 일이 있을 지 모르기 때문에 그러한 조언을 하는 것이오니 건강식품별로 잘 알고 있는 저희 상담원에게 객관적으로 물어보는게 훨씬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주 좋은 식품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아버님의 경우 펄후코이단 골드를 방사선 치료 전부터 집중해서 드시게 하십시오. 처음엔 집중. 그 다음 상황에 맞게 양을 조절해 나가는게 요령입니다. 후코이단은 아주 안전한 식품이며, 후코이단 섭취는 병원 치료와는 별개의 평행선입니다. 병원에서는 암만 봅니다. 병원 밖에서 내 몸의 건강을 위한 안전한 방법은 환자와 가족의 몫입니다. 아주 좋은 식품을 드시는 것에 대해 의사에게 상담하는 것은 약물 전문가에게 음식은 어떤게 좋은지 물어보는 것과 같습니다. 의사는 전지전능하지 않으니 맹신보다는 참고개념으로 보셔야 합니다. 잘하는 것은 물어보고 잘 모르는 분야라 생각되시면 묻지 마십시오. 좋은 소리 못듣습니다. 의사는 모르는 것에 대해 일단 부정부터 합니다. 하라고 했다가 나중에 결과에 대해 책임질 일이 생길까봐 좋건 나쁘건 권하는 일은 드뭅니다. 의사의 입장을 잘 생각해보시면 답은 간단합니다. 내 몸에 좋은 식품은 알아서 챙겨 먹으면서 병원의 공격적 치료를 받으러 가면 됩니다.

 

암은 병원처럼 쫒아다니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필요없어 사라지도록 자연요법을 강력하게 추진해서 체내 환경을 하루 빨리 바꾸셔야 하는 것입니다. 메일로 구체적인 방법과 후코이단과의 관련 내용을 보내드렸습니다.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허윤지님께서 쓰신글============

아버지께서 연세는 73세시고 최근에 후두암 판정을 받으셨습니다. 조직검사와 CT판독 결과 후두암 3기와 4기 사이라고 하며, 임파선으로 전이조짐이 보이나 아직 정확하지는 않다고 합니다. 조만간 방사선 치료를 앞두고 있는데 후코이단을 드시게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드시게 해야할지 답글 부탁 드립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