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암보다 더 무서운 통증
한국후코이단 조회수:715
2014-12-30 15:59:0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거의 전신에 전이가 있는 상태네요. 안타깝긴 합니다만 어차피 암은 특정부위의 질병이라기 보다는 전신병이니 전략을 애초부터 전신 치유 방향으로 잡으시면 됩니다.

원발이 간이나 폐에서 시작한 것 같은데요. 골반과 어깨뼈에 전이가 될 정도면 암의 강도가 많이 세긴 상태이고, 뼈의 암은 특히 통증을 유발합니다. 병원에서는 뼈에 있는 암에 대해선 방사선 치료를 권유할 것 같아요. 그리고 통증완화를 위해 몰핀 등 마약성 약물을 사용할 겁니다. 뼈의 통증은 삶의 질적인 면에서 견디기 정말 힘들거든요.

후코이단과 통증과의 관련성은 여기서 언급하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법적인 표현의 제약때문에 그렇습니다. 통증이 암보다 더 무섭다고 하는 분들이 많을 정도로 통증은 정말 상상을 초월합니다. 통증은 원래 인체에서 자연적으로 문제가 있다는 신호인데 신호의 강도가 워낙 세기에 신호를 끊어야 할 때가 있습니다. 바로 뼈에 있는 통증이 이런 경우입니다.

 

급한 부분은 약물을 통해서 진통시키면서 견디시고 응급조치로 수술과 항암제, 방사선 치료를 병원에서 하시되 근본적인 암의 해결은 원인을 해소시켜야 합니다. 각종 자연치유와 암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전략을 세우시려면 저희 같은 오랜 경험이 있는 회사의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힘드시겠지만 힘내시고 자료와 샘플이 필요하시거나 직접적인 전화상담을 받아보심이 좋겠습니다. 기다리겠습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비젼코리아님께서 쓰신글============

간 폐에서 골반,어깨에 전의 통증때문에 일어서기도 힘드네요 복용하게되면 통증이 완화될수있는지 궁금하네요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