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후코이단과 함께 드셔야 할 식재료의 기준
한국후코이단 조회수:437
2014-12-17 20:32:0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샘플과 자료를 받으시고 공감이 가셨던 것 같아요. 믿고 선택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버님과 같이 대부분의 분들은 펄후코이단 골드를 드실 때 먹을만 하다고들 합니다. 담백하고 바다의 맛을 느낄 수 있어 느낌이 좋았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원칙적으로는 공복에 침으로 녹여 천천히 목넘김 하시는 것이지만 예외적으로 항암제 치료로 입 안이 헐은 경우에는 물에 타서 드셔도 되고, 아니면 죽이나 요플레에 섞어서 드셔도 됩니다.

후코이단을 처음 드실 때에는 집중해서 섭취하시길 권합니다. 처음 3개월에서 6개월은 다량 섭취하시는 것이 좋은데, 특히 항암제나 방사선 치료를 받는 동안은 더욱 집중해서 드시기 바랍니다.

가장 좋은 것은 암 등 만성질환 판정을 받은 직후에 펄후코이단 골드를 하루에 6~12스푼을 집중해서 섭취하는 겁니다. 물론 그 이상 드시면 더욱 좋겠지만 규칙과 경제성을 고려해서 기준을 3기 이상 판정받은 분은 최소 12스푼씩을 드시라고 합니다.

후코이단을 드실 때 특별히 피해야 할 음식이나 약물은 없습니다. 항암제와 같은 약물의 독성이 워낙 강해 식전에 후코이단을 다량 드셔야 합니다. 그 이유는 이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구체적인 대비책을 세우셔야 합니다. 의사는 식사 등에 대해서는 영양사에게 상담을 맡깁니다. 80-90년대에 영향학을 배우고 칼로리 개념이 강한 식단 상담은 암환자같이 항암제 등 약물에 예민한 분들에게는 현실적으로 와닿지 않습니다.

병원 안에서는 암만 보기 때문에 병원 밖에서 암 외에 내 몸에 좋은 식사와 체력을 위한 여러가지 노력을 스스로 해야 합니다. 의사는 암을 억제하거나 없애려는 노력을 거의 대부분 할 뿐이지 환자의 체력과 면역력 증진을 위한 조언과 관심은 없다고 보아야 합니다. 현실적으로 5~10분마다 환자 한명을 상담하고 검사 결과를 핵심만 분석해 치료방향에 대한 의견까지 내려면 도저히 병원 밖에서의 몸 관리와 관련된 컨설팅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후코이단 섭취와 함께 집에서 족욕을 매일 저녁에 하시길 권합니다. 체온을 올리면 면역력은 증강되고 암세포는 활동이 둔화됩니다. 체온 올리는 방법에는 운동과 족욕이 좋습니다. 발로 부터 열이 들어오면 20여분 후 온 몸으로 퍼지므로 이마에 땀이 송글송글 맺히는 정도로 족욕을 하시기 바랍니다. 반신욕도 좋지만 물 받는 것과 욕조에 드나드는게 불편하기 때문에 다소 간편한 족욕을 권합니다.

식사도 자연식 위주의 식사로 하시되 가급적 사람의 손 등 인공적인 재배법 보다는 자연의 기운을 받고 자란 산과 들로 부터 채취한 식재료를 우선으로 드시기 바랍니다. 이 식재료도 불로 익히면 효소와 비타민 C가 거의 파괴되므로 가급적 생으로 드실 수 있도록 조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 몸에 생기를 불어 넣어야 하는데 불에 익힌 채소가 나을까요? 아니면 산에서 캔 더덕을 껍질만 까서 생된장에 찍어 먹는 게 좋을 까요? 과일이라면 과수원에서 종이로 싸고 비료를 뿌리고 지베렐린이라는 성장촉진제를 맞은 배가 좋을까요? 아니면 산에서 알아서 막자란 밤이 좋을까요? 자연에 순응하고 인간의 도움을 받지 않고도 알아서 생명력을 가지고 자란 열매종류의 과일이나 야채를 선택하심이 환자분의 몸 속에 자연의 생명을 불어넣는 일임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종합병원의 영양사가 이러한 식재료에 관해 설명을 해줄 수 있을까요? 환자분이나 가족이 이러한 지혜를 얻도록 저희가 돕고 있습니다. 후코이단은 이런 것들과 함께 병행해서 드시기 바랍니다. 기타 공기와 물 등에 대해서도 이메일로 보냈습니다. 힘 내시고 어머님에게 좋은 결과가 있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문의 02-722-1852

 



::허정우님께서 쓰신글============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샘플받고  펄후코이단골드제품 주문했습니다
다행히 아버님께서 후코이단을 드시는데 거부감은 없으시네요
혹시 후코이단과 같이 먹으면 안되는 것과 꼭 같이 드셔야 하는 것이 있다면
추천해주시길 바랍니다.
후코이단이 아버님 치료에 많은 도움 되었음 좋겠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