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항암제 맞으실 때 꼭 병행해서 해야 할일.
한국후코이단 조회수:763
2014-12-15 15:07:0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어머님때문에 온 가족이 걱정이 많으시겠어요. 자궁암 2기말이면 전이가 되었을 가능성이 높아 수술의 의미가 약하므로 수술을 하시지 않고 대신 암세포의 분열을 방해하는 항암제를 권하는 것입니다.

항암제는 빠르게 분열하는 암세포의 분열(유전자 복제를 방해)을 저지하는 목적인데, 처음엔 듣는 것 같다가 어느 순간 내성이 생기는 암세포가 있게 되어 다른 항암제로 바꾸고 또 다시 내성이 생기는 악순환이 반복되다 결국 항암제도 포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내성세포외에 휴면암 세포라고 해서 분열을 하지 않고 동면하는 암세포가 있습니다. 이렇게 분열방해를 견뎌내는 내성암세포와 아예 분열을 멈추어 항암제로 부터 무관한 암인 휴면암세포때문에 항암제로만 오로지 밀어붙여서는 안됩니다. 내성이 생기더라도 인체의 원래 암세포 공격을 했던 면역세포가 힘을 회복해서 암을 함께 공격하도록 도울 병행 자연요법을 함께 실행해야 합니다. 병행 자연요법은 항암제의 공격으로 부터 부작용이 일어나는 것을 빠르게 회복시켜 주는 역할도 합니다.

항암제를 맞을 때는 내성암세포에 대해 생각하시고 좀더 효율적인 항암요법이 되도록 하자는 차원에서 병행 자연요법을 제안하는 것이고, 요즘은 암 전문의도 워낙 항암제 부작용 때문에 힘들어 하는 환자들에 대한 대안이 없어 항암식품을 병행하든 식이요법을 하는 것에 대해 호의적인 얘기를 듣고 있습니다.

휴면암세포는 체질이 자신이 깰 정도의 상황이 되면 다시 깨는데 이것이 재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깨지 못하도록 쾌적한 체질환경을 만들고 유지하셔야 하며, 그렇게 되면 면역세포가 어느 순간 휴면암세포와 같은 불손한 세포는 잡아먹어 버립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몸에 좋은 자연요법, 그것이 바로 암이 싫어하는 체질로 만드는 것입니다. 얼마나 구체적으로 실천하고 지속하느냐가 관건입니다. 그리고 집중해서 하는 것도 중요하고요. 몸에 좋다는 건 집중해서 동시에 하실 것을 권합니다. 시너지효과도 있고, 암의 해답이 어떤건지 모를 때는 집중해서 여러가지 몸에 좋은 것을 동시에 시도하실 것을 권합니다.

맑은 공기, 산책이나 운동, 등산, 맑은 물, 노 스트레스, 전원 생활, 유기농 식사(가급적 사람의 손이 많이 안 간 재배나 자연 채취 식단. 산에서 얻을 수 있는 재료 위주), 항암식품, 이로운 차 종류 등을 집중해서 동시에 해보십시오. 병원에서 하는 항암제 주사만 의지 하는 것은 내성암세포 문제와 부작용으로 면역력과 체력이 다 떨어지는 문제를 해결하지 못합니다.

너무나 안타깝게도 항암제만 맞고 다른 대책을 세우지 않는 분들이 많다는 사실입니다. 의사는 잘 모르면 일단 무조건 못하게 합니다. 저희의 컨설팅 대로 병행하시면서 최근에는 이런 고객분들의 메시지가 카톡으로 옵니다. 몇개월만에 병원에 다시 갔더니 도대체 뭘 먹고 어떻게 했냐고 하는 담당의사의 질문들...  일단 얘기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좀 더 지속하고 나서 확연한 좋은 변화가 있은 후에 의사가 뭔가 병행하지 않았으면 결코 나오지 않을 결과를 확신할 때 그때는 얘기하라 했습니다. 뭘 먹고 어떤 생활을 했는지에 대해서... 삼성병원, 아산병원 이런데서 연구대상이란 생각을 갖게 만드는 분들은 의사의 비전문 분야라 병원 영양사에게 넘긴 식이요법과 자연에 가까운 생활을 했던 분들입니다.

후코이단에 대해 일반적인 내용은 저희 홈페이지에 있지만 고객님이 원하시는 효능적인 부분은 법을 준수해야 하므로 메일로 정리해서 보내드리고 샘플과 자료도 알려주신 주소지로 보냈습니다. 마인드를 바꾸는데 참고가 되었으면 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클릭)

 

샘플 신청 (클릭)나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참고 => 혼이 담긴 펄후코이단골드 (클릭)

 

::이준석님께서 쓰신글============
 

후코이단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저희어머님이 병원에서 수술이 힘들다고 하시어 항암치료를 받아야 하는데.. 병원 치료와 병행하여 후코이단을 드셔도 괜찮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