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간은 천천히 나빠지다 갑자기 기능 정지합니다.
한국후코이단 조회수:295
2014-12-08 16:33:00

한국후코이단입니다.

 

 

 간은 우리 인체의 아주 중요한 장기 중의 하나입니다. 500여가지의 일을 하는 종합 화학공장이기도 합니다. 인체 내 왠만한 생리학적 합성, 분해 등은 거의 간에서 이루어진다고 보면 됩니다.

 

 

 심장은 태아 때부터 뛰고 사망 후에도 수분간 뛸 정도로 대단히 자율성이 강하고 생명력이 있는 장기이며, 혈액을 온몸에 보내는 단순역할 일 수 있고, 폐와 신장은 2개가 있어 하나가 문제가 되도 생명에 지장이 없습니다. 그러나 하나 밖에 없으면서 없어서는 안되는 중요한 장기로서 대체가 안되는 것이 뇌, 간, 췌장이 있습니다.

 

 

 따라서 뇌종양, 간암, 췌장암이 무서운 것입니다. 암에 걸려서 해당 장기가 제 기능을 하는데 최소한의 역할 영역을 넘어서는 순간에는 갑자기 생명을 잃을 수 있을 정도로 중요한 장기입니다. 그만큼 이 장기는 그 어떤 장기보다 다양하고 중요하며 복잡한 일을 수행합니다.

 

 

 

 

 간경화가 간암보다 암이 아니니까 보다 낫지 않냐고 할지 모르나 간 세포의 상당부분이 경화되어 제 기능을 못하여 인체 전체의 생리화학적인 일을 제대로 수행 못하고 있는 점에서는 비슷하므로 간암 만큼 위험한 질병 중의 하나입니다.

 

 

 극히 조심하셔야 하며, 간에 좋은 아미노산을 많이 드시되 질소화합물이 나오는 고기 등 육류 단백질은 피하시기 바랍니다. 암 환자 대부분은 암이 발생한 해당 장기만의 문제라기 보다는 체내 환경이 좋지 않아 몸 전체적으로 독소가 쌓이고, 암이 발생할 조건을 가지고 있는 상황이므로 이중 가장 약한 부위에 암이 발생했을 뿐이라는 생각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암에 걸리면 몸 전체적인 체내 환경 개선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강조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아쉽게도 병원에서는 암 조직 자체의 제거 및 억제에만 치료 전략을 자기 때문에 상당수가 수개월 또는 수년 내에 재발하는 것입니다. 암 판정을 받는 그 순간부터 지체없이 지금까지의 생활습관을 정반대로 바꿔야 합니다.

 

 

 암환자의 대부분은 해독역할을 하는 간의 기능이 좋지 않습니다. 간에 좋은 자연요법을 암 판정 즉시 실천해야 합니다. 간이 극히 안좋은 분들은 예고 없이 갑자기 상태가 악화되어 돌아가시는 경우를 저희는 많이 보아왔습니다. 각별히 신경쓰셔야 합니다.

 

 

 그리고 후코이단의 간과의 관련성에 대해서는 식품법의 표현 제약 때문에 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충분한 설명이 될 겁니다. 읽어 보시고 더 궁금하신 점은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클릭)

 

후코이단 바로알기 (클릭)

참고 => 혼이 담긴 펄후코이단골드 (클릭)

 



::박정수님께서 쓰신글============

수고 많으십니다.
어머님이 간경화인데 후코이단이 도움이 될까요?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