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전용 제품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한국후코이단 조회수:511
2014-12-03 08:32:00

한국후코이단입니다.

 

담낭암 판정을 받으셨고 수술도 어렵다니 너무나 안타까운 상황이네요. 담남암은 담도암과 더불어 예후가 좋지 않고 병원치료도 효과적이지 않은 암 중 하나입니다.

 

항암약 복용을 자연요법과 병행하시든, 복용하지 않고 자연치유요법을 집중하시든 자연치유요법은 환자분에게 아주 이롭습니다. 암이 생긴 원인이 여러가지라면 암의 해결도 여러가지 요법을 동시에 병행해서 하실 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맑은 공기와 물이 있는 시골에서 과수원을 하시는 분과 쌀농사를 짓는 농부 둘을 알고 있는데 둘다 각각 대장암과 위암에 걸렸습니다. 자연요법의 일환인 숲과 산소, 물 조건은 좋기 때문에 암이 안걸렸어야 하는데 이 두분은 암 판정을 받았습니다. 암의 원인 중 공기와 물 등은 해당 안되지만 스트레스와 흡연, 과음, 농약(약물 중독)으로 인해 암에 걸렸다고 본인들은 나름 원인을 분석합니다.

 

암의 원인은 여러가지 요인 중 하나라도 문제가 되어 부담이 가중되면 생길 수 있는 것이므로 암의 해결도 단 한두가지로 나을 거라는 것은 착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병원에서의 수술이나 항암제, 방사선만에 의지해서 약물 전문가인 의사를 맹신만 하지 마시고 다양한 각도로 암의 해결을 위한 노력을 하셔야 합니다.

 

환자분은 일단 자연식 위주로 식생활을 바꾸시면서 기타 무엇을 선택하시는지는 몰라도 자연치유요법적 방법을 몇가지 집중하고 계실거라 믿습니다. 항암제 치료를 받으시더라도 기본 체력을 기르는데는 이들 요법들 중 몇가지라도 실천하시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항암약은 암을 공격하기 위해 드시지만 부작용으로 인해 몸이 더욱 안좋아지고 독소가 체내에 남아 문제를 야기시킬 수 있다는 맹점이 있사오니 항암약을 복용하면서 자연치유요법을 병행하시는 경우, 항암약을 안드실 때보다 더욱 박차를 가하셔야 합니다.

 

고객님에 추천할만한 제품은 저희 한국후코이단의 분말제품인 '펄후코이단골드'입니다. 1박스 95만원입니다. 담남암 환자분의 경우 1박스로 1달을 집중하실 것을 권합니다. 말기이시면 150% 양을 하루에 섭취하셔야 합니다. 생미역 1톤에서 펄후코이단골드 1박스가 나올 정도로 후코이단 분말은 귀하고 이를 추출하기 위해 원재료가 많이 들어가는 식품입니다. 미국이나 일본에서는 나름 효능을 우회적으로 표현할 수도 있을지 몰라도 국내에서는 어떠한 효능과 작용에 대한 언급을 하지 말아야 한다는 국내법을 저희 한국후코이단은 철저히 준수하고 있사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러나 메일로 관련 내용을 보내드렸습니다. 전화상담도 가능합니다. 02-722-1852.

 

(클릭)

 

올해가 후코이단이 발견된지 101년째 되는 해이며, 건강식품 중에서도 꽤 오랜 역사를 갖고 있는 물질입니다. 후코이단은 갈색을 띠는 해조류, 즉 미역, 다시마, 톳, 모즈크(큰실말) 등에서만 추출되는데 10여년 전부터 실험실이 아닌 공장에서 제품화 되기 시작해서 오늘에 이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후코이단도 단순한 해조 엑기스보다는 낫지만 불순물이 많이 붙어있다든지 너무 분자량이 높아 흡수에 문제가 있다든지, 아니면 반대로 너무 분자량을 낮춰 흡수는 잘 되는데 영양소로서의 가치만 있는 것 등 국내외 후코이단은 현재 춘추전국시대라 할 정도로 암환자들 사이에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저희가 제품을 출시할 때만 해도 국내 인터넷에서 후코이단을 검색하면 논문 몇개 정도 나오던 시절이었고, 국내외 통틀어 후코이단 제품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후코이단이 차별화 되고 희소성은 있지만 인지도가 낮아 암환자분들에게 머뭇거리게 하는 등 아쉬움이 많았습니다. 후코이단 제품도 저희밖에 없었구요. 그러나 현재는 일본산 후코이단도 한국에 수입될 정도로 한국에서는 후코이단에 대한 인지도가 상당해서 버섯을 능가할 정도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많이 알려진 지금은 제대로된 후코이단 제품을 접하셔야 하며, 원조격인 저희 한국후코이단이라는 회사의 역사를 믿으신다면 후회 없을 겁니다. 각종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은 오로지 천연원료로만 제품을 구성하였고, 영양제를 별도로 드실 필요가 없을 정도로 잘 설계된 성분와 무난한 맛 때문에 수년동안 환자분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것입니다.

 

아무쪼록 환자분에게 저희 고객센터의 조언을 참고하셔서 펄후코이단골드 분말제품에 대해 충분히 이해 시킨 후 드시게 하시면 훨씬 효율적이겠습니다. 전화통화로도 설명 드렸듯이 어렵고 힘든 부분, 그리고 병원에서 하는 얘기가 어떤 뜻인지 모르시면 언제든 전화 주십시오. 따뜻한 이웃이 되어드리겠습니다. 환자분 옆에서 많이 도와주십시오. 파이팅입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 혼이 담긴 펄후코이단골드 (클릭)

1:1 문의하기 (클릭)나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김언구님께서 쓰신글============
 

담낭암인데 수술을 못 받는다고 합니다. 뭘 어찌해야 하는지 후코이단이란것이 생소하기도 하네요. 좋다고 하는데 어떤 제품을 먹어야 하는지 상세히 설명 부탁드립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