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암이 싫어하는 체질로 급격한 생활습관의 변화가 필요합니다.
한국후코이단 조회수:618
2014-11-30 17:57:00

한국후코이단입니다.

궁금해 하시는 사항에 대해 이메일로 상세히 써서 보내드렸습니다.

병원에서는 암만 봅니다. 병원 밖으로 나오시면 몸 전체를 봐야 합니다. 병원에서는 암을 없애는데 주력하지만 체력과 면역력, 암이 싫어하는 체질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 상세히 안내해 주지 않습니다.

스스로 키운 암을 남인 의사가 고쳐줄 거란 생각을 바꾸시는 것이 최우선입니다. 내가 암을 이겨내야 하는데, 그러기 전에 우선 암조직이 있어 시간을 벌기 위해 수술로 잘라내거나 항암제로 자라는 속도를 억제하거나 방사선으로 태워 지지는 일시적 조치를 취하기 위해 병원을 이용하는겁니다.

암이 싫어하는 체질(체액의 상태)로 바꾸는 작업을 하지 않는 한 암은 계속 자랍니다. 잘라내도 자라고 약물로 독살해도 자라며, 방사선으로 태워도 자랍니다. 근본적인 암의 해결은 암이 싫어하는 체질로 바꾸는 것입니다.

어려울 것 같지만 의외로 쉬울 수 있습니다. 단순한 생활패턴일 수 있습니다. 암세포를 요즘은 기술이 발달되어 체외인 실험실에서 잘 배양시켜 자라게 할 수 있지만 예전에는 상당히 까다롭고 어려운 기술이었습니다. 그 정도로 암은 예민하고 적합한 환경이 아니면 못 자라고 죽습니다. 체내에 있는 암도 체액의 성질이 암이 자라기 힘든 상황으로 바꿔주면 암은 못 자라고 죽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몸에 좋은 상식이 바로 암이 자라지 못하게 하는 체질개선법입니다. 암이 좋아하는 체질은 산성체질, 즉 산성 체액을 약알카리 체액으로 변화시키면 암을 터전이 자랄 수 없는 상황이라 죽습니다. 산성 체액으로 만드는 것으로는 육식, 스트레스, 좋지 않은 물, 오염 공기, 과식, 야식, 농약과 약물을 많이 사용한 음식 섭취, 백미, 수입한 흰색 밀가루 등입니다. 건강을 위해선 이와 반대로 하시면 됩니다.

구체적인 방법에 대해 이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마인드를 바꾸시고 자연생활을 실천하시는 것이 병원치료보다 우선되어야 합니다. 병원의 치료법은 시간벌기용 응급조치이지 근본적인 암치료법이 아닙니다. 암은 내가 변화된 생활습관을 잘 실천해서 스스로 없어지도록 치유하는 것이지 누가 인위적으로 치료해 주는 것이 아닙니다.

위와 같은 자연생활법 실천은 시간이 좀 필요합니다. 체질이 갑자기 확 바뀌지 않으므로 보다 극단적인 방법으로 산으로 들어가서 생활하지 않는 한 어느 정도의 시간을 요합니다. 그래서 후코이단이 필요한 것입니다. 후코이단은 표현상의 법적 제한으로 여기서는 자세한 설명을 하기가 어렵지만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자연생활법을 보조하는 것입니다. 체질이 암이 싫어하는 쪽으로 바뀌면 후코이단은 필요없습니다. 지금이 필요한 시기일 뿐입니다. 지금이 중요합니다. 메일 내용대로 잘 실천하시고 보내드린 제품 설명법대로 집중해서 드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클릭)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하기 (클릭)나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참고 => 혼이 담긴 펄후코이단골드 (클릭)

 



::최명수님께서 쓰신글============
 

아버지께서 췌장암 말기이십니다.. 후코이단이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드시게 할려고 합니다. 도움이 될만한 내용을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