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후코이단은 안전한 식품입니다. 분말 제품 설명.
한국후코이단 조회수:625
2014-10-23 23:31:0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아버님께서 전립선암 말기 판정을 받으시고 방사선 치료를 받고 계신데요. 끝까지 희망을 잃지 마시고 가족들의 사랑을 힘입어 용기있게 힘든 길을 헤쳐 나가시기 바랍니다. 저희 한국후코이단도 함께 돕겠습니다.

 

 너무 공격적이고 암세포만의 제거를 위한 치료방법인 병원에서의 3대요법(수술, 항암제, 방사선)은 암을 잡기 전에 환자의 몸을 잡는다고 표현할 정도로 정상세포에 치명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5g의 암때문에 체중 70kg의 정상세포가 타격을 받는 꼴)

 

 어떤 식으로든 자연물을 중심으로 한 자연요법이 더 안전하고 자연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몸에 좋다고 해서 권하는 식품들이 무조건 좋을 수는 없으며 보다 현명하고 경험많은 전문가의 검토를 받으실 필요가 있습니다. 특정인의 개인적 경험치유결과는 극히 개인적일 수 있으며, 보편적이며 보다 객관적인 데이터에 의해 선진국에서도 많이 애용하는 건강식품을 드시는 것이 구체적이고 안전한 섭취 방법이 될 것입니다.

 

 

  해조추출물 후코이단은 안전한 천연식품입니다. 샘플로 맛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담백해서 못드시는 분은 거의 없었습니다. 독한 약물이면 못드실 수도 있지만 후코이단은 미역맛이 느껴지는 친숙한 식품입니다.

  후코이단 제품 중에서는 이왕이면 저희 한국후코이단의 주력제품인 '분말제품'을 드시되 후코이단이 작용하는데 최적의 조건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병행섭취해야 하는 부원료를 함유시킨 분말제품을 드시기 바랍니다. 즉 스피루리나(클로렐라보다 영양이 풍부하고 우주인 식량으로 사용될 정도의 필수 미네랄 등의 영양소가 많이 함유된 남조류 건강식품), 알로에 베라겔(알로에 베라겔 분말에는 전세계적으로 알로에가 건강식품으로 인기가 있었던 이유인 풍부한 필수영양소들이 많이 들어가 있으며, 바다 해조류의 점질 다당체인 후코이단 효능을 보충할 대표적인 육지의 점질 다당체인 건강식품),

 

  미배아 발효추출물(암환자는 곡기를 끊으면 죽는다고 했습니다. 곡기의 핵심 성분이 바로 쌀의 눈, 즉 미배아인데 인삼을 발효시켜 좋은 성분이 더 생성된 홍삼이 건강식품으로 인기를 얻듯이, 미배아, 즉 쌀눈을 발효시켜 기존에는 없는 좋은 성분의 총합체인 미배아 발효추출물을 함께 제품에 함유시킴), 실크 펩타이드(인체를 구성하고 있는 중요한 성분 중 하나인 단백질은 아미노산이 모여서 만들어 진 것입니다. 여러종류의 아미노산들이 중합하여 펩타이드 형태를 만들어 단백질로 합성이 되는 것인데, 누에 즉 실크로 부터 필수 아미노산을 추출한 것이 실크 펩타이드입니다.) 등 4가지 부원료를 후코이단에 함께 함유시킨 저희 한국후코이단의 대표적인 제품 '펄후코이단 골드'는 수년여 동안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가뜩이나 식욕이 없는 분들에게 이와 같은 각각의 건강식품을 별도로 드시게 하는 것 자체가 힘들기 때문에 골드 한스푼으로 한꺼번에 5가지 건강식품을 드시게 하도록 하기 위해 이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후코이단도 고순도이며, 함량도 국내 최초로 가격대비 최고함량을 넣었으며, 이러한 후코이단이 가장 잘 작용할 수 있도록 조력의 역할을 하는 건강식품 4가지, 즉 스피루리나, 알로에 베라겔, 미배아 발효추출물, 실크 펩타이드를 넣고 그외에는 어떠한 인공첨가물도 들어 있지 않은 순수 천연 건강식품 총합체가 바로 '펄후코이단 골드' 분말 제품입니다. 국내외를 막론하고 타사 어떠한 제품도 감히 따라 올 수 없는 특징을 갖추고 있으며, 입맛이 없는 분들도 타사 샘플보다 훨씬 담백하고 먹을만 하다고 이 제품을 선택해서 드시고 있습니다. 저희 제품은 한두번이 아니라 수년 동안 장기 섭취 하시는 분들이 많은게 특징입니다.

 

 저희 고객센터의 경험 많은 전문가들의 조언을 통해 식이요법과 운동요법을 가이드 받으시고, 심혈을 기울여 고민한 결과물인 제품에 대해 신뢰하고 시도해 보시길 바랍니다. 고객님의 현명한 판단과 인연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한국후코이단 상담 고객센터 02-722-1852

 

 

 

 

 



::김홍진님께서 쓰신글============

전립선암 말기 환자한테도 효과가 있는지요... 
 
나이는 70대후반이구요. 방사선 치료중이신데. 많이 힘들어 하십니다.
 
조금 전에  샘플 신청 했는대요. 음용하기에 부담스럽진 않은지도 궁금합니다. 먹고 설사하거나 토하거나 그럴까봐요.  그리고 심장약도 드시고 있으셔서. 한약도 같이 먹어도 되는지도. 궁급하네여.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