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간경화, 당뇨, 그리고 암.
한국후코이단 조회수:1257
2014-10-14 12:18:0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간은 우리 인체의 아주 중요한 장기 중의 하나입니다. 500여가지의 일을 하는 종합 화학공장이기도 합니다. 인체 내 왠만한 생리학적 합성, 분해 등은 거의 간에서 이루어진다고 보면 됩니다.

 

 심장은 태아 때부터 뛰고 사망 후에도 수분간 뛸 정도로 대단히 자율성이 강하고 생명력이 있는 장기이며, 혈액을 온몸에 보내는 단순 역할 일 수 있고, 폐와 신장은 2개가 있어 하나가 문제가 되도 생명에 지장이 없습니다. 그러나 하나 밖에 없으면서 없어서는 안되는 중요한 장기로 뇌, 간, 췌장이 있습니다.

 

 따라서 뇌종양, 간암, 췌장암이 무서운 것입니다. 암에 걸려서 해당 장기가 제 기능을 하는데 최소한의 역할 영역을 넘어서는 순간에는 갑자기 생명을 잃을 수 있을 정도로 중요한 장기입니다. 그만큼 이 장기는 그 어떤 장기보다 다양하고 중요하며 복잡한 일을 수행합니다.

 

 

 간경화가 간암보다 암이 아니니까 보다 낫지 않냐고 할지 모르나 간 세포의 상당부분이 경화되어 제 기능을 못하여 인체 전체의 생리화학적인 일을 제대로 수행 못하고 있는 점에서는 비슷하므로 간암 만큼 위험한 질병 중의 하나입니다.

 

 극히 조심하셔야 하며, 간에 좋은 아미노산을 많이 드시되 질소화합물이 나오는 고기 등 육류 단백질은 피하시기 바랍니다. 간경화나 암환자 대부분은 이들 질병이 발생한 해당 장기만의 문제라기 보다는 체내 환경이 좋지 않아 몸 전체적으로 독소가 쌓이고, 간이 굳거나 암이 발생할 조건을 가지고 있는 상황이므로 이중 가장 약한 부위에 암이 발생했을 뿐이라는 생각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간에 독소가 쌓여 처분 곤란한 상황이 되면 세포는 비정상적으로 경화되어 간경화를 유발하고 궁극적으로는 간암으로 발전합니다. 어머니의 경우가 그렇습니다.

 

 암에 걸리면 몸 전체적인 체내 환경 개선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강조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아쉽게도 병원에서는 암 조직 자체의 제거 및 억제에만 치료 전략을 자기 때문에 상당수가 수개월 또는 수년 내에 재발하는 것입니다. 암 판정을 받는 그 순간부터 지체없이 지금까지의 생활습관을 정반대로 바꿔야 합니다.

 

 암환자의 대부분은 해독역할을 하는 간의 기능이 좋지 않습니다. 간에 좋은 자연요법을 암 판정 즉시 실천해야 합니다. 간이 극히 안좋은 분들은 예고 없이 갑자기 상태가 악화되어 돌아가시는 경우를 저희는 많이 보아왔습니다. 각별히 신경쓰셔야 합니다.

 그리고 당뇨에 대해 말씀드리면 당뇨병은 응급질환이 아니라 만성질환입니다. 오랜 기간동안 췌장의 기능이 약화되어 가면서 혈당조절을 자체적으로 하는 인슐린 분비 등이 안되어 혈액에 당분이 많이 있는 상태를 말합니다.

 

 결국 췌장이 무리하게 사용되어 왔다는 얘기인데 바로 이것은 소화액을 분비하는 췌장에 있어서는 소화에 부담되는 음식을 많이 먹어왔다는 얘기와 같습니다.

 

 소화가 잘되는 음식인 생(生)으로 드시는 것보다는 익혀드시는 게 많았고 소화액을 많이 소모하는 고단백 식품, 즉 고기, 생선, 계란, 우유 등을 많이 드시고 소화액의 양을 증가시키는 과식, 소화기관이 쉬어야 할 때 쉬지 못하게 계속된 야식, 각종 스트레스가 결국 췌장의 기능을 약화시켜서 췌장의 랑게르 한스섬 세포에서 분비되는 인슐린이 제대로 만들어 지지 않아 혈액으로 포도당이 흡수되는 걸 조절하지 못하다 보니 만성 혈당조절 불균형 상태인 당뇨병 환자 판정을 받은 것입니다.

 

 이제부터라도 병원에서 주는 일시적인 혈당 조절약 대신에 현미와 채식 위주의 자연식을 하시고 가급적이면 익히지 않은 음식 위주로 드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청국장이 몸에 좋다하지만 청국장 찌개로 만들어 드시면 변성된 영양분만 드시는 것이지 청국장에 들어 있던 유익한 미생물과 효소 등은 못먹는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일본에서 낫또라고 하는 거미줄같이 끈적끈적한 생청국장을 수시로 드시게 되는 것이 진정으로 청국장을 드시게 되는 것이듯이 불을 가하지 않은 음식 위주로 식단을 바꾸시기 바랍니다. 분명히 효과 보실 겁니다.

 

 식이요법을 집중적으로 하다보면 불편하고 어려운 부분이 많을 거라 예상되지만 기본은 이렇게 하셔야 하며, 이 생활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아예 나의 식사는 현미와 채식, 과일이라 생각하십시오. 여기에 보조적으로 저희 후코이단 분말제품을 활용하시면 금상첨화겠지만 그 효과나 작용원리에 대해서는 법적인 표현의 제약으로 여기서는 말씀드리기 곤란합니다. 저희 제품은 의약품으로 분류되어 있지 않으며 인체에 독성으로 작용하는 약이 아닌 식품이므로 국내법상 어떠한 효능효과도 말씀드릴 수 없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리오며 전화 02-722-18521:1 문의하기 (클릭)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당뇨나 고혈압, 암, 간경화와 같은 만성질환은 단순히 약이나 수술로 해결되는 질병이 아님은 진리라 감히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올림.

 

(클릭)

 

 참고 => 혼이 담긴 펄후코이단골드 (클릭)

 



::손인영님께서 쓰신글============

안녕하세요? 샘플 신청한김에 글도 남깁니다.. 올해 60세이신 저희 친정엄만데요.... 14년째 간경화로 고생하시다가 올해 간암 판정을 받아 많이 고통스러워 하세요.  거기에 당뇨도 5~6년째 앓으시고. 어른들이 얘기하는 오십견이 와서 힘들어 하세요.. 간 수술도 불가능하고 현재 약으로만 의존하세요.. 보기에도 안스럽고 식사도 제대로 못하세요.. 후코이단을 드셔보게 하고 싶은 생각에 샘플과 자료 신청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