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후코이단은 단순한 엑기스가 아닙니다.
한국후코이단 조회수:491
2014-09-24 10:29:0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아버님이 방광암 판정을 받으셨네요.

 방광암은 방광이 존재하는 한, 방광 내에 재발할 가능성이 항상 있습니다. 따라서 치료가 끝난 후에도 주치의의 지시에 따라 정기적으로 병원에 가서 방광경이나 세포검사를 통해 재발 유무를 점검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방광을 적출한 경우, 전이가 나타나지는 않았는지에 대한 정기적인 검사는 물론, 회장도관이나 장관으로 만들어진 대용 방광이 잘 기능하고 있는지, 신장장애가 있는지 등의 검사도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방광암은 방광 내의 여러 곳에서 발생하고 자주 재발하는 등의 특성이 있으므로, 위의 말처럼 정기적으로 방광 내를 관찰해야 합니다. 또 때로는 재발을 되풀이하는 과정에서 암의 특성이 침윤성으로 변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침윤성 방광암으로 수술을 한 경우, 대체적인 5년생존율은 T1에서 80%, T2에서 60%, T3에서 40%, T4에서 25%정도입니다. 이들 수치는 많은 환자들의 평균적인 통계학적 수치이고 단지 그 경향을 나타내는 것이므로, 개개인의 환자에게도 모두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클릭)

 후코이단은 변화가 많은 사람의 마음과 달리 물질 자체이고 역사가 올해로 101년된 물질로서 단순한 엑기스가 아닌 수천편의 논문을 통해 검증된 식품입니다. 그러므로 변함이 없는 물질이므로 후코이단을 탓하기 전에 이를 얼마나 집중적으로 드셨는지, 저희 한국후코이단을 얼마나 신뢰하고 상담원의 조언을 참고하셨는지를 생각해봐야 합니다. 그리고 후코이단과 병행해서 저희가 안내해 드리는 자연요법적 방법 몇가지를 얼마나 실천하시는지 등이 후코이단의 진가를 경험하느냐 못하느냐 판가름 납니다. 최고 명차라도 비포장도로를 달리면 제 성능을 제대로 발휘 못하므로 고속도로를 달리게 해야합니다. 그것이 바로 자연요법적 방법의 실천입니다. 고속도로를 달린다 함은 해독을 얼마나 잘 시키고 신진대사가 원활하게 이루어지느냐를 뜻합니다. 이 모든 것을 동시에 병행해서 잘 실천하느냐가 관건입니다.

 아무쪼록 지금이라도 후코이단에 관심을 가지셨으니 다행이고, 국내 원조 후코이단업체로서 순도와 함량 면에서 저희 한국후코이단의 제품군은 단연 최상이므로 상담해드리는 방법대로 집중해서 섭취하시길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또는 1:1 문의하기(클릭).

 



::최경아님께서 쓰신글============

내시경검사를 하셨는데 담당의사분이 방광암인 것 같아 내시경수술을 한뒤 조직검사에서 최종확인해보자고 하시네요. 아빤 괜찮다고 하시는데 저랑 엄마는 방광암일 것 같다는 의사분 말에 정신없이 이것저것 찾다가 후코이단이 좋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어떤 방광암환자분이 후코이단을 복용하고 있다는 블로그글도 보았구요
 
후코이단분말이 좋다하던데 아빠에게 효과가 있을까 알아보고 있어요. 답변부탁드리고 샘플도 신청할께요.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