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후코이단 섭취방법
한국후코이단 조회수:594
2014-09-10 19:48:0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전화로 상담해 드린 것처럼 암을 치료한다는 것, 즉 수술은 겉에 보이는 암종양덩어리를 제거하는 정도에 불과하고, 항암제 치료방사선은 보이는 종양을 제거한다기 보다는 암의 성장을 억제시키는 정도에 불과합니다. 정확히 아셔야 할 것 같습니다.

 

후코이단은 수술이나 방사선, 항암주사 전후 그리고 병행해서 집중 섭취하시면 좋고, 자연식을 중심으로 한 식이요법도 병행하시기 바랍니다. 암은 병원의 공격적 치료 후 재발 및 전이가 따를 수 있으니 자연요법을 장기적인 관점에서 시행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철저한 식이요법과 자신에게 맞는 운동을 병행하셔야 하며, 전이 및 재발 차단이 최우선이므로 면역증강을 위한 각종 자연요법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현행법상 항암제/방사선의 부작용과 이와 관련한 후코이단의 효능과 작용에 대해서는 홈피 내에 기재하는것은 법규상 위반사항이므로 이점 양해해 주시고 섭취 중 언제든 전화 02-722-18521:1 문의하기 (클릭)로 더 궁금하신 사항은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클릭)


구입하신 제품명은 '펄후코이단 골드'입니다. 골드 1박스는 예방 차원에서 드시면 하루 아침, 저녁 공복에 1스푼씩 섭취해서 6개월 드실 수 있는 분량입니다. 하지만 투병 중인 암환자의 경우 첫 섭취 3개월간은 집중 섭취기간이므로 1박스로 1개월씩, 즉 3개월간 3박스의 골드 섭취를 권합니다. 이번에 고객님은 이 프로그램을 선택하셨습니다.

 

이후 상태를 지켜보아 저희 상담원의 상담을 통해 양을 조절해 나가는 방식으로 드시면 됩니다. 후코이단 분말제품 집중 섭취시 자연식을 중심으로 한 식이요법과 운동요법, 노폐물과 독소제거를 위한 관장요법, 맑은 물 음용 등 자연요법을 실천하기 위한 관련 상담을 계속 해드리고 체크하겠습니다.

 

 

우리 옛말에 호랑이에게 물려가도 정신만 바짝 차리면 살 수 있다는 속담처럼 마음을 추스리는 일이 아주 중요합니다. 스트레스는 더 많은 활성산소를 유발시켜서 환자분께 전혀 도움이 안됩니다. 긍정적인 사고가 중요하며, 운명적으로 닥친 문제를 겸허히 받아들이고 보다 현명하고 과학적인 자연요법을 찾아 저희 한국후코이단 상담팀과 같은 자연요법 전문가의 도움으로 원래대로의 건강한 몸으로 돌아가야겠다는 생각을 가지셔야 합니다. 고객님이 말씀해 주신 것처럼 저희 '성호제 한국후코이단'을 신뢰하고 힘 내시기 바랍니다. 좋은 후코이단 분말을 만날 수 있다는 것에서 부터가 첫단추의 시작입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이기옥님께서 쓰신글============

안녕하세요. 얼마전 잠시 한국후코이단을 방문하여 보내주신 샘플을 드려봤습니다. 드실만하다고 해서 구매하려 하는데 어떻게 드시게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구입하려는 제품은 펄후코이단골드입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