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후코이단이 마지막 기회라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해보십시오.
한국후코이단 조회수:804
2014-08-27 21:45:0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어머님의 암판정과 항암치료 관련하여 깊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암의 특성상 굳이 병기구분을 한다면 초기(1기, 2기)의 경우 때론 수술을 통하여 일부 암세포를 제거할 수 있으나 이 역시 암을 완치 시킬 수 있는 방법은 아니며, 수술을 통해 영상으로 보여지는 부분을 절제했다해도 보이지 않는 암세포 모두를 없앴다고 보시면 안됩니다. 3기 이상 말기의 판정을 받으셨다면 주변장기로 전이가 되어 수술도 곤란한 상황이실 것 같습니다. 바로 어머님이 이런 경우입니다.


췌장이란 장기가 복부 깊숙히 다른 장기들로 둘러싸여 있고 췌장기능 특성으로 인해 췌장암이 여타 암에 비해 예후가 좋지 않은 것은 사실이나 현재 어머님의 몸 상태, 즉 음식을 드실 수 있고, 움직인다고 하셨으니 아직도 희망은 늦지 않았으며 항암치료 중인 지금부터의 어머님을 위한 시간계획을 철저히 준비하시어 헛되이 시간을 낭비하는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어머님의 현재 상황에서 췌장암에서 식이요법은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가집니다. 췌장에 있는 암조직으로 인해 췌장에서 분비되는 소화액의 부족으로 소화기능의 약화가 나타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암환자들은 항암제 치료 중의 부작용으로 식사섭취가 어려워지거나 식욕을 잃어버리게 되는데, 췌장암 환자들은 이러한 일반적인 문제와 함께 소화기능 자체가 현저하게 낮아져 영양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합니다.

어머님께서 췌장암 판정을 받으셔서 주변분들도 마음이 답답하시겠지만 현실을 겸허히 받아들이고, 어머님이 이에 당당히 맞설 수 있는 용기와 삶에 대한 집착을 가지실 수 있도록 가족된 입장에서 최선을 다했으면 합니다.

 

 

정보에 있어서도 보다 정확한 정보도 중요하지만 진실되고 최선을 다해서 환자분의 쾌유를 돕기 위한 노력을 하는지를 체크하심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단순히 제품만 팔고 끝이 아니라, 제품을 드시면서 환자분이나 가족분이 궁금해 하는 사항이나 비슷한 체험담을 들려드리고 제품구입과 동시에 컨설팅의 시작이라는 생각으로 사후 관리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고객분들 중에는 인연이 되어 최근 추석 전 처럼 선물을 보내주시는 등 변함없는 인연을 이어가는 분들이 있습니다. 환자분들도 고객센터에서 안내해드리는 여러가지 방법을 실천하시면서 희망과 용기를 얻고 보다 적극적으로 임하는 모습에서 저희는 보람을 느끼고 있습니다.

 

아무리 좋은 아이템이라 해도 경쟁이 있으며, 제대로 된 제품을 양심적으로 제공하고, 회사 직원 본인이나 가족이라면 이런 급한 상황에서 과연 그 제품을 선택할까.. 라는 질문이 왔을 때 기꺼이 'Yes!!" 라는 대답을 할 수 있는 자신있는 제품을 만드는게 중요합니다. 저희 한국후코이단은 이러한 경영이념으로, 형식보다 실제 가장 중요한 게 무엇인지를 알고 있기 때문에 제품의 연구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후코이단을 가장 먼저 알았고, 가장 많은 체험을 했고, 가장 먼저 임상을 했었던 업체로서 많은 회사 고정비용을 최소화 하고 그 줄인 비용을 제품에 쏟아부어 조금이라도 더 많이 고객분께 양질의 제품 혜택을 돌려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품에 들어가는 성분 하나하나를 보시면 다른 어떠한 건강식품회사 제품보다 정성이 담겨 있고, 현재로서 암환자를 위한 최적의 해답을 드리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보여주고 싶은 규모보다는 내실을, 그 내실에서 얻은 이익을 제품의 재료으로 채워넣는 식으로 하는 것이 더 신뢰를 쌓을 수 있다는 점을 현명한 고객님이라면 이해가 가실 겁니다. 큰 공장과 큰 사무실과 많은 직원수에 대한 모든 고정비용은 고스란히 제품가격에 반영해야 함은 당연하고, 반대로 동일한 제품가격이라면 그 안에 들어가는 원가에서 고정비용이 차지하는 비율이 큰 만큼, 제품을 구매하시는 고객에게 돌아가는 함량과 좋은 원료의 매리트는 잃게 되는 것입니다. 회사가 형식을 강조하는지 아니면 노하우와 제품에 대한 정성과 애착, 그리고 고객에 대한 최선을 강조하는지 고객님은 급할 수록 더 현명하게 판단하셔야 합니다. 저희도 창업 초기에는 많은 고정비를 들여 규모와 시설 위주로 했었고 제품도 더욱 고가였지만 이제는 이런 경험을 통해 실속있는 노하우, 고객님들을 위한 거품 빼기를 실시하여 현재의 제품군과 가격에 이르고 있습니다.

 

항암제와 병행해서 드시는 경우 항암제 치료를 안받는 경우보다 후코이단 분말을 좀더 집중해서 드셔야 합니다. 항암제는 워낙 맹독성이라 더 많은 양의 섭취가 필요합니다. 항암제만 맞으시면서 일반적인 식사를 통한 식이요법을 하시게 되면 잘 견디실 수도 있지만 만에 하나 연세가 드셔서 이걸로는 역부족일 수 있습니다. 후코이단은 보조적인 식품이며, 알려진 바대로 유용할 수 있습니다. 확신을 가지시고 최선을 다해, 그리고 이길이 마지막이라는 각오로 어머님을 보좌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클릭)

 

참고 => 혼이 담긴 펄후코이단골드 (클릭)

 

한국후코이단 상담센터 ; 1:1 문의하기 (클릭), 전화 02-722-1852

 



::안미선님께서 쓰신글============

71세의 어머니께서 수술은 못하시고 지금 항암치료를 8개월째 하고 계십니다 거동은 잘하시고 식사도 아직은 무리없이 하고계시지요. 펄후코이단골드를 드시게 하고 싶은데요. 췌장암 말기 선고를 받았고, 친구가 한국후코이단을 추천하여 문의 드립니다. 항암치료 중 후코이단을 같이 병행하는게 좋겠죠? 조언부탁드립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