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제품력과 상담력, 정보력이 저희의 강점입니다.
한국후코이단 조회수:321
2014-08-22 10:36:00

질문을 많이 해주십시오. 저희는 그럴수록 더욱 열심히 도와드리고 보람을 느낍니다.

후코이단은 초반에는 많이씩 드시길 권합니다. 나중에는 상담을 통해 점차 줄여나가시도록 안내해 드리고 다른 제품으로 옮기도록 말씀드립니다.

제품도 중요하지만 암환자 본인과 가족은 여러가지 혼란과 불안 속에 있습니다. 이를 단순 위로가 아닌 암에 대해 충분히 이해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것도 중요합니다. 병원의 치료단계가 어떤 상황이고 의사가 이야기 하는 내용에 대해 분석해 드립니다. 증상에 대해 원인이 무엇이고 어떻게 대처하고 마음가짐을 가져야 하는지에 대해서도 궁금증을 해소해드리는 상담이 이루어져야 제품에 대해 더욱 확신을 갖고 드시게 되는 것을 저희는 11년간 잘 알고 있습니다.

암환자와 가족의 파트너라는 생각을 갖고, 식사방법, 하루와 주당, 월당 생활계획 등 친구같은 마음으로 편하게 전화하시는 분들이 저희는 많습니다. 꽤 오랜 기간 그런 교류를 하고 있습니다. 서로간에 신뢰가 중요하니 이 홈페이지에 있는 '문의사항'이든 '샘플신청'이든, 여기 Q&A든 이메일이든, 전화든 어떤 통로를 이용하시든 문의 주십시오. 저희는 제품력은 물론이고 상담력, 정보력으로 인정받고 싶습니다.

고객님도 항암제 맞는 기간인 6개월간은 이것이 최선이다라는 생각으로 다른 사공들의 얘기로 부터 귀를 닿고 경마장의 말처럼 앞만 보고 열심히 달려가시길 바랍니다. 제품은 토요일도 수령가능하다 하여 오늘 배송합니다.

저희 한국후코이단이 제품에 있어서 참 오랫동안 업데이트 하면서 수많은 후발업체들의 견본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나름 암환자가 불안해 하지 않도록 여러가지를 고려해 개발한 것이오니 이것이 마지막 최고의 인연이라 믿으시고 전화로 제가 힘을 드린 것처럼 규칙적이고 집중적으로 드시기 바랍니다. 환자분하고도 직접 전화로 용기를 드리니 아주 좋아하시더라고요.

최선을 다하는 자에겐 운도 많이 따르게 되어 있습니다. 친구같이 편안하게 언제든 전화주십시오. 도와드리겠습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편하게 전화하시려면 02-722-1852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물어보시려면 1:1 문의하기

 

 

::하명진님께서 쓰신글============
 

전화로 분말과 액상 차이, 흡수율에 대한 설명 잘 들었습니다.

펄후코이단골드를 많이씩 드셔도 괜찮을까요?

한번에 6박스를 사서 6개월의 항암제 맞는 기간동안 드시게 하려구요. 한번에 구매하는게 가장 저렴한거 같던데 비슷한 상황이라면 장기간 구입해야하는 입장에서는 아무래도 가격적인 부분을 무시할수가 없어서요.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