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후코이단 병행섭취, 그리고 함께 하실 병행 자연요법 3가지
한국후코이단 조회수:826
2014-08-06 16:51:0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어머님이 암 판정 후 병원치료 프로그램 중 수술 대신 항암제 요법을 권유받으셨네요. 병원에서 하는 치료는 공격적이라 암세포 뿐만 아니라 정상세포도 함께 공격을 받습니다. 부작용으로 힘들어질 수 있기 때문에 스스로 별도의 대책을 세워야 합니다.

병행해서 하시는 것으로 자연요법만큼 좋은게 없으므로 잘 실천하시기 바랍니다. 식이요법도 중요한데 아무리 좋은 음식이라도 그 전에 먼저 제독(해독)을 해야 합니다. 암환자는 거의 대부분 장에 독소가 많이 축적되어 있으며, 이로 인해 혈액이 탁합니다. 따라서 스스로 힘을 주어 배변하기에는 상태가 너무 안좋기 때문에 관장을 통해 인위적 으로라도 축적된 노폐물과 독소를 빼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관장이 힘드시면 함초 등을 드셔서 장을 깨끗하게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관장을 하시는 경우 따뜻한 생수(500~800ml, 35~39도)에 유기농 볶은 커피(관장용)나 숯가루(관장하기 좋은 것)를 혼합해서 관장을 하시기 바랍니다.(관장 후 간청소를 해주시면 담석이나 간에 박혀있던 노폐물과 독소, 콜레스테롤 덩어리 등이 빠져나오면서 간 안에 있는 여러 통로들이 뚫려 간의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간은 암 판정 받은 분들의 대부분이 기능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몸 전체적으로 체내에 독소가 많아 체내 환경이 좋지 않음으로 자연발생적으로 암세포가 생긴 것이며, 간은 이러한 독소의 해독을 하는 장기인데 암환자는 간에 문제가 발생할 정도로 체내 독소가 많이 쌓여 있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문의 ; 02-722-1852)

 

 소식 또는 일시적인 단식을 잠시 하시면서 관장을 해주시기 바라며, 환자 스스로 관장만 하더라도 피가 많이 깨끗해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독이 이루어진 후(물론 독소가 많이 남아 있기 때문에 반복적으로 해주셔야 하는 것 명심) 현미 위주의 자연식을 하셔야 합니다. 유기농 현미 위주로 밥을 해서 드시되 힘드시면 죽 형태로 드시고, 반찬은 야채 위주로 드시기 바랍니다. 병원에서는 육식도 무관하다 하지만 절대 투병생활 중에는 조심해야 하는 것이 육식입니다. 암환자는 육식으로 인해 그동안 산성화 되어서 암세포가 자라기 유리한 환경을 만들었기 때문에 채식을 통해 알카리쪽으로 체질을 방향 잡아줘야 산성을 중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동물성 식품은 단백질이나 지방이 과잉으로 들어 있기 때문에 간에 부담을 줄 수 있으며 체내 독소를 더 쌓기 때문입니다. 현미와 야채, 과일만 드셔도 인체에 필요한 영양은 충분합니다.

예로 인체에서 단백질이 약 7% 정도 필요하다 하는데 현미에는 8%가 함유되어 있어 부족함이 없습니다.  물도 많이 자주 마셔야 합니다. 산의 약수가 제일 좋고 여의치 않으면 시중에서 파는 생수를 미지근 하게 해서(냉장고 대신 바깥에 둔 상태) 수시로 많이 드시기 바랍니다.

 

 운동은 붕어운동, 모관운동, 합장합척운동 등 3가지 기본 운동을 집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에 위 3가지 운동을 검색하시면 하는 방법이 자세히 나와 있는데, 장운동과 척추, 혈액순환, 골반 등 몸 전반적으로 활력을 넣어주는 운동입니다. 가벼운 산책(손운동을 하면서 빠르게 걷기)를 하시되 무리하시지는 말고, 170에서 자기 나이를 뺀 정도의 맥박이 뛰는 선 이상으로 힘들게 운동을 하지는 마십시오. 시간은 자기 몸무게의 반정도, 즉 70키로이면 35분 정도 하시기 바랍입니다.

 

 제독과 자연식, 운동 등 이 3가지만 잘 지켜도 몸은 상당히 쾌적하게 될 것이며, 이러한3가지 자연요법을 하는 중에 펄후코이단 골드 분말을 아침, 점심, 저녁, 취침 30분 전 공복 마다 2~3스푼씩 드시면 금상첨화가 될 것입니다. 후코이단이 좋은 것은 인터넷을 검색하다 보면 너무나 잘 아실 것이며, 여기서는 국내 식품법상 표현의 제약이 있는 관계로 별도 전화 상담으로 대체하겠습니다. 후코이단 제품은 분말로 해서 천천히 입에서 녹여서 드시는게 원칙입니다.

 

(클릭)

 

 

 자연식 위주의 식이요법과 기타 자연요법을 실천하면서 병행해야 후코이단의 진가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자연요법적 방법을 위한 구체적인 상담은 02-722-1852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환자의 상태에 따라 자연요법의 세세한 방법과 후코이단 섭취방법의 차이가 있사오니 전화 상담이나 1:1 문의하기 를 통해 구체적인 상황을 설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11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후코이단 바로알기 (클릭)



::고준석님께서 쓰신글============

한국후코이단에 문의합니다. 저희 어머님이 병원에서 수술이 힘들다고 하시어 항암치료를 받아야 하는데.. 병원 치료와 병행하여 후코이단을 드셔도 괜찮나요?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