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한국후코이단 소개받았습니다
한국후코이단 조회수:465
2014-08-04 11:12:0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저희 한국후코이단에 관심가져 주시고 구매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캐나다 밴쿠버와 토론토에 거주하시는 교포분들이 저희 한국후코이단의 주력제품 펄후코이단골드를 좋아하십니다. 공격적인 병원치료 전부터 미리 골드 분말을 집중해서 드시고 계시면서 잘 이겨내고 계십니다. 저희가 안내해드린대로 규칙적으로 분말을 집중 섭취하는 것을 잘 지키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론 함께 병행해서 자연식 위주의 식이요법, 스트레칭, 숲치유, 산책 등 상담해 드린 방법을 잘 지키셔야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캐나다라는 먼 거리에 계시지만 이메일을 통해 수년 째 꾸준히 저희가 체크해드리고, 확인하면서 잘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저희도 노하우가 생기게 되었습니다. 원격 관리.

 구매하신 펄후코이단골드에 대해서는 아래 참고 글을 링크시켜 놓았습니다. 제품은 즉시 배송했고, 해외로 보내는 방법에 대해서도 저희가 전화로 자세히 설명드렸으니 안내방법대로 잘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분말이기 때문에 무게에서 액상제품보다 이익이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 [혼이 담긴 한국후코이단 제품] (클릭)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 혹은 1:1 문의하기 (클릭)

 



::허영주님께서 쓰신글============

친척이 캐나다에 사시는데 암수술 후 항암8차 맞고 있습니다만 체력도 그렇고 혈소판도 떨어져서 항암제를 중단하고 귀사의 펄후코이단골드를 드시고 싶어하십니다. 병원에서 만난 분이 드시고 있는데 비슷한 암 진행상태같지 않을 정도로 좋아져서 환자본인이 꼭 한국에서 사서 보내달라고합니다. 한박스씩 구매보다 세박스를 구매하는게 이익이라 지금 쇼핑몰에서 펄후코이단골드 세박스 결제했습니다. 배송바랍니다. 부산에서.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