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후코이단은 역사가 100년된 물질이며, 발표논문이 천편이 넘습니다.
한국후코이단 조회수:682
2014-07-21 14:18:0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저희 제품에 관심가져 주시고 상담드린 대로 잘 섭취하고 계셔서 감사드립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어서 드시던 것은 후코이단과 병행해서 함께 드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새롭게 구입해서 드실 필요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후코이단의 범위에 모두 포함되기 때문에 중복이 되므로 경제적으로 손실을 보기 때문입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는 전화로 상세히 말씀을 드렸으니 잘 이해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혹시 이글을 보시고 그 차이점과 유사점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은 아래로 문의주시면 설명드리겠습니다. 효능효과와 관련된 것은 식품에서는 법적으로 공개적으로 설명드릴 수 없음을 이해바랍니다. 후코이단은 아직은 식품으로 분류되어 있어 누구나 먹을 수 있는 장점은 있지만 어떠한 효능효과도 공개적으로 표현하지 못하는 단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향후 후코이단이 100여년동안 발표된수많은 논문이 정리되어 의학계에서 인정받는다면 신약의 범주에 들게 되겠지만 아쉽게도의사나 약사 등 전문자격증을 가진 자를 통해서만 팔 수 있기 때문에, 그때는 후코이단을섭취하고자 하는 분들이 제품구입에 더 많은 제약을 받게되므로 저희 후코이단 업계로서는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 힘든 상황이라 차라리 식품의 범주에 있는 것이 낫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점이 모두가 궁금해 하는 후코이단의 진실 중 하나입니다.

후코이단은 아주 좋은 안전한 천연식품임에 분명하며, 해조류에서 추출했지만 요오드도 제거하여 갑상선 문제가 있으신 분도 드실 수 있는 식품이며, 다른 건강식품과 엑기스 등과 달리 100여년동안 세계여러나라에서 많은 과학자와 의학자에 의해 영어로만 천편이 넘는 논문에 거론되고 있습니다. 영어 이외의 언어 논문까지 합치면 상당한 양의 논문에서 다루고 있는 물질이며, 지금도 계속 논문이 발표되고 있는 과학적인 아이템입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상담전화 : 02-722-1852 또는 1:1 문의하기 (클릭)





논문 검색 ;미국 국립의학전문기관의 논문 검색 사이트 펍메드 http://www.ncbi.nlm.nih.gov/pubmed/ 에서 'fucoidan' 검색

기타 사이언스, 네이쳐지 검색; http://www.koreafucoidan.com/add/s26





::임희영님께서 쓰신글============

후코이단을 드시고 계시는데 주위에서 여러가지를 챙겨 주시네요.
주시는 분 성의를 생각해서 먹어야 하는데 혹시 후코이단과 같이 드셔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AHCC, 야채스프, 울금, 차가버섯등이 아직 남아 있어 함께 드셔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