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수술 후 병원에서 자연치유와 관련한 요법에 대해 조언이 없으셨던 것 같습니다.
한국후코이단 조회수:825
2014-07-01 13:45:00

 3년 전 유방암 판정 후 수술을 할 때 겨드랑이의 림프절 조직검사에서 암세포가 발견되게 되면 집중적인 항암제 치료와 방사선 치료를 이어서 하게 됩니다. 그당시 수술 후 지속적으로 항암치료 등 병원의 암에 대한 공격적 치료만 받으신 것 같은데요.

사실 병원에서 의사는 암에 대해 공격적으로 치료하는 방법인 수술, 항암제, 방사선 외에 면역세포를 포함한 정상세포를 빠르게 회복시키고, 면역 증강을 위한 여러가지 보완적 처방, 즉 자연요법적 셀프 치유와 관련한 조언을 해주어야 합니다.

그러나 우리나라 현실은 그렇지 못합니다. 서울의 주요 종합병원으로 전국에서 몰려드는 암환자로 인해 의사는 불과 5분 남짓 환자의 결과와 증상만 검토하고 바로 처방을 내리는 경험적 처방에 의존하다 보니 환자 개개인의 상황파악에 따른 스스로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조언해줄 겨를이 없습니다. 참으로 안타까운 일입니다.

(클릭)

암의 근본 원인 해소에 대한 조언과 상담보다는 증상으로 나온 암에 대해 수술로 절제해야 할지, 항암제로 독살시켜야 할지, 방사선으로 태워야 할지 등에 대해서 등 공격적 처방에만 관심을 갖고 부작용 극복 방법이나 원리적인 것에 대한 도움은 주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암이 생기게 된 연유, 과정, 이를 극복해야 몇가지 요소들에 대해 조언해주지 못하므로 저희 같은 전문적인 자연치유요법 컨설팅 업체가 필요합니다.

저희를 잘 활용하시면 암의 이해를 통해 심리적으로 불안감이 줄어들고, 현재의 상황을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해 주며, 병원치료의 장단점을 구분해 단점을 해결하고 장기전으로 가기 위한 대책을 마련하는데 좋은 파트너쉽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후코이단은 아주 좋은 식품이므로 안전하며, 어린 아이가 이유식에 타먹어도 될 정도로 괜찮습니다. 병원 치료와 병행해서 괜찮은 식품을 함께 드시는 것이오니 저희의 컨설팅을 받으시면서 집중적인 섭취를 단계적으로 실천해나가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장원석님께서 쓰신글============

 

 

 

저희 어머니께서 약 3년 전에 유방암 수술 후 지속적으로 항암치료 등을 계속 하셨었는데 얼마전 갑자기 림프절로 전이가 되었다는 검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바로 수술을 하는게 아니고 항암주사를 3주에 1번씩 총6번 (합18주)을 맞고 암 크기를 줄인 다음 수술을 하자고 하네요...
 어제 22일에 1차 항암주사를 맞으셨습니다.
 이런 경우도 후코이단 복용이 가능할까요?
 마지막으로 혹시 부작용이 생길 수도 있는지 궁금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