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자연요법을 병행
관리자 조회수:462
2011-03-08 00:41:11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암은 수술로 잘라내거나 항암제로 독살시킨다고 근본적인 암의 원인이 없어지는 것이 아님을 아셔야 합니다. 암은 특정 부위가 아닌 몸 전반적인 문제로 보셔야 하며, 고객님처럼 자궁에 암이 생겨서 수술과 항암제 치료를 했다 해도 그 원인을 해소하려는 노력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또 재발하거나 전이가 일어난 것입니다.

 

 병원에서의 현대의학적인 방법은 부작용을 남깁니다. 특히 항암제의 경우 암세포와 같이 분화가 빠른 정상세포를 공격하기 때문에 머리카락이나 소화기 내벽의 점막에 타격을 가합니다.

 

 소화기의 점막이 망가지면 식욕은 물론 줄어들고, 장의 연동운동이 어려우며, 배변활동에도 영향을 미쳐 변비 또는 설사를 유발합니다.

 

 또한 항암제의 독성이 간의 활동을 무리하게 만들므로 역부족으로 인해 무기력하고 피곤한 상태가 됩니다.

 

 자연식이요법적 방법을 병행하셔서 어려운 문제를 슬기롭게 극복하시기 바라며, 온열요법으로 체온을 올려 39도부터 억제가 시작되는 암 퇴치를 위한 노력도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로 문의 주셔서 후코이단 섭취방법을 비롯해 자연식이요법, 온열요법 등 고객님이 궁금해 하시는 내용을 상세히 안내받으시기 바라며, 1:1 문의하기 로 알려주신 주소지로 샘플과 자료 보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