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폐암] 후코이단 분말과 자연요법 함께 시행
관리자 조회수:517
2011-03-09 00:33:18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폐암을 판정받은 가족 때문에 모두가 마음 고생, 몸 고생이 심하시겠습니다. 폐암은 여러가지로 힘든 부분이 있는데요, 증상이 나타날 정도이면 주로 3기 이상인 경우가 많고, 주변 장기로 전이된 경우가 많아서 치료에 애를 먹고 있는 실정입니다.

 

 사망률도 다른 암에 비해서 높기 때문에 보다 적극적인 치료를 위한 방책을 마련하셔야 합니다. 병원에서는 수술이 가능하다고 하던가요? 여의치 않으면 '이레사'와 같은 항암약을 드시게 하는데 아쉽게도 11% 정도의 효과를 보기 때문에 부작용이 더 의식이 되는 치료입니다.

 

 일단 폐암이든 주변에 전이가 되었든 상관없이 환자분의 몸은 암에 대처할 능력이 떨어진 것이고, 암이 발생할 수 밖에 없는 체질이 된 관계로 치료를 위한 방법은 폐만의 부분적인 시각보다는 몸 전반적인 개선을 모색해야 합니다.

 

 

 식사가 가능하시다면 현미 잡곡밥(잡곡도 통보리, 통율무 식의 통곡류, 힘드시면 현미오곡죽) 위주의 주식 변화, 반찬은 가급적 익히지 말고, 생채식을 천연소스에 무쳐서 드시고, 상추 외에 케일, 신선초 등 다양한 쌈에 된장을 올려 드시되, 소식하시고(녹즙기에 녹즙을 짜서 드시면 항산화능력과 각종 미네랄 등 영양분의 혜택을 보실 수 있으므로 좋습니다.), 생수(제주 삼다수와 같이 빨리 통과되는 현무암 물을 제외한 육지 생수) 를 하루에 1.8리터를 드시고(노폐물 희석과 배출, 그리고 인체의 70%가 물이고 세포는 물 위에 떠 있는 것이므로 물을 좋은 물로 빨리 갈아주셔야 합니다.), 가벼운 산책, 그리고 웃음(억지 웃음이라도)과 긍정적 마인드 등을 실천하시면 건강회복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암은 체온이 38.5도에서 42도 사이에 죽기 때문에 온열요법을 같이 하시길 바랍니다.(정상세포는 47도까지 큰 문제가 없습니다. 따뜻한 복대나 매트를 통해 복부를 따뜻하게 하여 체온을 올리는 노력을 게을리 하지 마시고, 가급적 차가운 물은 삼가하시고, 대신 생강차 등 열을 내는 차를 드시게 하십시오.

 

 무엇보다 위와 같은 기본적인 실천사항들이 후코이단의 작용을 하는데 최적의 쾌적한 인체환경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후코이단 집중섭취와 함께 꼭 실천하셨으면 해서 후코이단보다 먼저 말씀을 드렸습니다. 후코이단이 90여년 동안 1,000여편의 과학 관련 논문에 소개된다는 것은 여러가지로 과학적이고 객관적임을 의미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법적인 표현의 제약상 애로가 있사오니 양해 바랍니다.

 

 (클릭)   

 

 모든 일은 100%라는 것은 없지만 객관적으로 가능성이 높은 부분을 선택하고 경험자의 종합적이고 객관적인 정보를 받아들이면서 2배로 실천하려는 적극적인 의지와 실천, 그리고 선의의 그러나 전문적이지 않은 조언자들(사공들)의 말에 귀를 닫고, 스스로 확신을 가진 그리고 느낌이 좋아지고 있는 방법을 꿋꿋히 실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시적이지만 당장의 증상치료를 해주는 병원치료방법이 가끔 아쉬울 때도 있지만 그 부작용으로 인해 더 악화되고, 재발이 빨라 악순환 되어 궁극적으로는 나중에 후회하는 일을 거부하셨기에 고객님은 자연요법적 방법에 관심 가지시는 것이므로 자신이 선택한 일에 후회없이 추진할 정도로 굳은 마음가짐이 중요합니다.

 

 고객님 가족분 때문에 많이 힘드시겠지만 희망을 가지시고, 후코이단이 최대한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는 기초적인 체내환경의 쾌적도를 유지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시고, 후코이단 분말을 3개월간 하루에 12스푼씩(아침, 점심, 저녁 식사 30분 전, 취침 30분 전 공복 등 하루 4회 3스푼씩) 집중해서 드시기 바랍니다. 물론 병행해서 자연요법을 실천하셔야 하며, 어쩔 수 없는 경우 병원의 치료를 병행하셔도 됩니다.

 

 비전문가인 사공들의 이야기에 잠시 귀를 닫고, 3개월간 집중해서 자연요법과 함께 병행하시고 그 후로는 몇개월간 양을 줄여나가시면서(상담자의 조언을 받아) 경과를 지켜보시는 것이 병원치료의 약물 부작용으로 체력이 급격하게 쇠하면서 암보다 다른 질병으로 더 문제가 심각해 지는 것보다 더 현명합니다.

 

 근본적인 부분부터 건드리는 것을 이해하심이 궁극적으로 더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 확신하시고 전화 하셔서 (02-722-1852) 전문 상담가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샘플과 자료는 1:1 문의하기 에 알려주신 주소지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참고 ; [품질관리]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 제조공정의 차별화 (클릭) 

=> 일본 후코이단과의 비교화면 (클릭)

=> 흡수율이 높은 고순도 저분자 한국후코이단 데이터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