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유용한 성분들이 함께 있는 이유
관리자 조회수:614
2011-03-19 00:02:26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고객님께서 문의하셨던 회사는 저희 회사와는 무관합니다.

 

 후코이단의 작용 효율을 높이기 위해 부던히 노력한 결과 아무리 후코이단을 많이 먹어도 몸 속의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않으면 무용지물입니다. 제대로 작용도 못하고 배출되어 버릴 수 있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완제품에는 후코이단과 더불어 유용한 성분들인 알로에 베라겔 분말, 스피루리나, 미배아 발효추출물(Gava), 실크 펩타이드 등을 적합한 비율로 함께 넣은 것입니다.

 

 후코이단외에 나머지 유용한 성분들을 모두 각각 구입하시고 적절한 비율로 번거롭게 챙겨드시다 보면 결국 완제품 하나를 제 가격에 드시는 것보다 매리트가 없게 됩니다.

 

 그리고 시장을 흐려서라도 후코이단을 그렇게 파는 업체라면 후코이단의 순도와 제조과정 등 신뢰할 수 없는 부분이 많이 있다고 느낌이 오실 겁니다. 후코이단이라고 다 같은 후코이단이라는 생각은 오산입니다. 질 낮은 후코이단만을 다량으로 먹을 거면 그 1/3 양의 질 좋은 후코이단과 함께 후코이단의 작용을 돕는 유용한 성분들을 한 스푼만 드셔도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완제품을 드시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생명과 관련 있는 질환의 경우 싼 건강식품을 다량 준다는데 현혹되어 대책없이 드시기 보다는 모든 공정을 품질관리에서 통과하고 임상도 거친 양질의 완제품을 정식 제조사의 유효기간이 찍힌 건강식품을 제대로 드시게 하는 것이 환자에 대한 예의가 아닐까요? 그래야 완제품으로 경험한 상담이 와닿지 않을까요?

 

 오래되고 신뢰가 구축된 상담 노하우를 겸비한 회사의 제품을 선택하심이 현명하실 거라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 참고 ; [품질관리]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 제조공정의 차별화 (클릭) 

=> 참고 ; 일본 후코이단과의 비교화면 (클릭)

=> 참고 ; 흡수율이 높은 고순도 저분자 한국후코이단 데이터 (클릭)

 

문의 : 02-722-18521:1 문의하기 (클릭),hoje66@empal.com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