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간, 대장] 우선 하셔야 할 일들이 있습니다.
관리자 조회수:541
2011-03-23 00:55:48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아버님의 믿지 못할 소식에 가족이 많이 놀라셨겠네요. 힘드시겠지만 현실로 받아들이고 무엇이 시행착오를 적게 가져갈 길일지 잘 판단하시고, 시간이 없는 현재의 입장에서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하실 상황입니다.

 

 저희의 경험을 전해드리는 것이 조언자의 역할 같습니다. 보통 대장암의 경우 간문맥을 통해 간으로 전이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병원에서는 일단 대장과 간에 나타난 암조직을 절제해 내는 수술을 하자하고 주변 장기에 남아있는 암을 억제하기 위해서 항암제 주사를 맞자고 제안한 상태인데요..

 

 어찌되었든 아버님의 몸은 부위에 상관없이 암이 생길 수 밖에 없는 체질이 되었습니다. 대장이나 간에 있는 암을 절제하는 것은 일단 드러난 암조직만을 떼어내는 일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수술이 잘 끝났다고 하는 의사의 말은 그 부위의 그 수술에만 해당되는 이야기라고 이해하셔야 합니다. 다음 문제는 다시 풀어야할 문제이며, 이 문제가 남아 있기 때문에 이를 항암제나 방사선을 통해 해결할 것이냐 아니면 환자의 면역력 등 자연치유력을 복원시키느냐 등 고민을 하는 것입니다.

 

 수술 전이라도 일단 아버님과 가족은 스스로의 자가 암치유 전략을 세워 추진해 나가야 합니다. 병원의 검진 결과나 치료에 관계없이 환자의 몸은 스스로 지켜내야 합니다. 병원치료는 임기응변적이고 상당히 공격적이기 때문에 몸에서 견뎌줄 수 있는 대응책을 마련해야 합니다.

 

 암의 원인 중 하나인 식사부터 당장 바꿔나가야 합니다. 몸의 세포는 결국 외부로 부터 들어오는 음식물이 변하여 세포의 구성성분으로 간 것입니다. 그런만큼 먹는 내용물은 아주 중요하며, 암이 생겼다는 것은 지금까지의 음식 내용이 좋지 않았다는 뜻입니다. 그러니 당장 바꿔야 하지요. 흰밥을 드셨다면 이제부터는 현미잡곡밥이나 죽을 드셔야 하고, 육식 위주의 식사를 하셨다면 채식, 특히 익히지 않은 채식 위주로 드셔야 합니다. 그 부분에 대해서는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정보 ; 흰 쌀, 흰 밀가루, 육류가 해로운 이유 (클릭)

=> 관련 정보 ; 육류 단백질에 대한 오해와 편견 (클릭)

=> 관련 정보 ; 음식으로 부족하기에 건강식품을 먹는 것입니다 (클릭)

 

 

 암환자는 체온이 정상인보다 1도 정도 낮습니다. 차가와진 체온은 곧 면역력 저하로 나타납니다. 결국 암을 인지하여 살상하는 면역세포의 활성화를 원한다면 떨어진 체온을 다시 올려줘야 합니다. 복부는 내 인체의 발전소입니다. 발전소가 싸늘하면 몸 전체가 싸늘합니다. 복부를 따뜻하게 해주셔야 합니다. 아버님은 간과 대장에 문제가 나타났는데 그렇기 때문에 배를 따뜻하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배가 따뜻해지면 온 몸을 도는 피가 따뜻해지고 손끝 발끝까지 서서히 따뜻해질 것입니다. 암은 열에 약합니다. 면역세포는 열에 의해 활성화 됩니다. 복대든 핫팩이든 배를 따뜻하게 해주십시오. 암 뿐만 아니라 바이러스도 열에 약하니 배만 따뜻하게 해주면 1차 해결점이 아주 쉽게 잡혀나갑니다.

 

 식이요법과 온열요법을 기본으로 실천하시면서 저희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의 조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아버님에게 딱 맞는 후코이단 드시는 방법과 제품 종류, 후코이단과 함께 병행해서 실천하셨으면 하는 다른 자연요법 등 여러가지에 대해 상담 받으시기 바랍니다.

 

 현재는 심적으로 육체적으로 모두가 힘드시겠지만 희망을 가지시고, 경험있고 노련한 상담사들의 조언을 들으시고 현명하게 잘 판단하셔서 시행착오를 덜 거치고 유리한 방향으로 이끌어 나가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 전화 02-722-1852나 온라인 1:1 문의하기(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