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항암치료를 받을 것인가 말 것인가?
관리자 조회수:499
2011-04-15 00:29:58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암 수술 후 남아 있는 암조직을 없애거나 재발 방지를 위해서 항암치료를 하게 되는데, 항암치료는 그 효과가 극히 제한적이라는 통계가 있으나 무엇보다 유독성 항암치료 부작용으로 환우분의 신체기능, 신진대사, 면역세포 파괴가 문제가 되기 때문에 고객님이 음식섭취 장애나 식욕 저하 등이 혹시 나타나신다면 담당 주치의와 상의하셔서 항암치료를 중단해 보는 것을 신중히 결정하셔야 합니다.

 

 항암을 강행하다 보면 면역력은 바닥으로 떨어져 오히려 폐렴과 같은 바이러스에도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작년에 고인이 되신 앙드레김 선생님도 대장암 수술 후 항암제 투여를 받으면서 면역력이 떨어져 생긴 폐렴 때문에 돌아가신 겁니다. 암으로 사망한게 아니고...

 

 항암치료의 효과는 영양상태가 충만한 경우와 거의 영양실조에 이른 상태(악액질 상태)에서의 차이가 분명히 나타나며, 몇가지 자연요법을 병행했을 때 또한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고객님이 항암주사를 맞고 계시다면, 식욕은 어떠신지요? 만일에 식사도 못하시고 기력이 떨어지게 된다면 항암치료 후 구강점막 손상으로 인한 연하곤란 때문인지, 간 등의 전이로 인한 구토, 오심 때문인지 구체적인 정황을 파악해서 알려주셔야 보다 맞춤형의 자연요법적 방법들에 대해 안내해 드릴 수 있사오니 회원가입하신 연락처로 상담드리겠습니다.

 

 

 수술 후 병원에서 할 수 있는 일은 거의 항암제 투여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항암치료가 암치료의 능사는 아니라는 것을 신중히 생각해 보십시오. 후코이단과 자연요법 관련해서 해드리고 싶은 얘기는 많지만, 후코이단은 선진국과 달리 국내에서는 식품위생법상 효능표시를 할 수 있는 의약품이 아닌 '식품'으로 분류되어 있어 본 게시판에서는 어떠한 효능효과 표시도 할 수 없게 되어 있습니다.

 

 (클릭) 

 

 알려주신 고객님 메일로 고객님이 궁금해 하시는 사항의 해답을 받으실 수 있을 것이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부담갖지 마시고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02-722-1852)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회복을 간절히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 참고 ; 항암치료를 받을 것인가 말 것인가?(클릭)

 

 문의 : 02-722-18521:1 문의하기 (클릭), hoje66@empal.com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