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식도암] 자연요법의 기본 3대 원칙
관리자 조회수:585
2011-04-18 00:35:05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식도암의 경우 생활이 많이 불편하실 것입니다. 좋은 음식이라도 드시는데 애로가 많이 있습니다. 수술을 앞두고 계신데 일단 식도를 막고 있는 암조직을 떼어내야 식사하는데 불편함을 덜 수 있다고 의사가 판단했기 때문에 수술을 권한 것일 겁니다. 그러나 이것은 식도를 통해 음식물이 원활하게 내려가도록 하기 위한 조치이지 암의 완전제거가 목적이 아닙니다.

 

 암의 완전한 제거를 위해서라고 하면서 병원에서는 수술 후 항암제 요법을 권유할 수 있습니다만 이것 또한 있을거라 의심되는 암세포에 대한 무차별 공격에 불과합니다. 오히려 그 부작용으로 더욱 힘든 일을 겪으실 수 있으니 순간 순간 잘 판단하셔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그 치료방법의 목적과 부작용을 잘 이해하시고 급하게 결정하기 보다는 신중하길 기대합니다. 저희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의 도움을 받으시면 판단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병원치료를 단독으로 하든 병행을 하든 자연요법을 실천하시는게 중요합니다. 암의 근본 원인을 해소하기 위해서는 병원치료에만 의지해서는 안됩니다. 상당수의 암환자가 수개월 또는 수년 내에 암이 재발하는 경우가 많거나 병원치료 부작용으로 고통받고 있음을 잊지 마시기 바라며, 자연요법을 하나하나 원리를 이해해서 실행하셔야 합니다. 암에는 자연요법만큼 좋은게 없으므로 잘 실천하시기 바랍니다.

 

 첫째 실천사항은 아무리 좋은 음식이라도 그 전에 먼저 제독(除毒)을 해야 합니다. 암환자는 거의 대부분 장에 독소가 많이 축적되어 있으며, 이로 인해 혈액이 탁합니다. 따라서 관장을 통해 스스로 힘을 주어 배변하기에는 상태가 너무 안좋기 때문에 인위적으로라도 축적된 노폐물과 독소를 빼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뜻한 생수(500~800ml, 35~39도)에 유기농 볶은 커피(관장용)나 숯가루(관장하기 좋은 것, 별도 문의)를 혼합해서 관장을 하시고, 저희 제품인 '펄후코이단 골드' 분말을 함께 첨가하시면 좋은데 그 이유는 법적인 표현의 제약때문에 별도 전화로 설명드리겠습니다.

 

 (클릭)

 

 소식(小食) 또는 일시적인 단식(斷食)을 잠시 하시면서는 반드시 관장을 해주시기 바라며, 환자 스스로 관장만 하더라도 피가 많이 깨끗해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독이 이루어진 후(물론 독소가 많이 남아 있기 때문에 반복적으로 해주셔야 합니다.) 현미 위주의 자연식을 하셔야 합니다. 콩과 귀리, 통보리, 율무, 조 등 잡곡과 함께 밥을 해서 드시고, 야채 위주로 드시기 바랍니다. 병원에서는 육식도 무관하다 하지만 절대 투병생활 중에는 조심해야 하는 것이 육식입니다. 암환자는 육식으로 인해 그동안 산성화 되어서 암세포가 자라기 유리한 환경을 만들었기 때문에 채식을 통해 알카리쪽으로 체질을 방향잡아줘야 산성을 중화시킬 수 있습니다.

 

=> 관련 정보 ; 흰 쌀, 흰 밀가루, 육류가 해로운 이유 (클릭)

=> 관련 정보 ; 육류 단백질에 대한 오해와 편견 (클릭)

=> 관련 정보 ; 음식으로 부족하기에 건강식품을 먹는 것입니다 (클릭)

 

 물도 많이 자주 마셔야 합니다. 산의 약수가 제일 좋고 여의치 않으면 생수를 미지근 하게 해서(냉장고 대신 바깥에 둔 상태) 수시로 많이 드시기 바랍니다. 인체의 65%가 물이고 세포가 그 위에 떠있는 것이나 마찬가지이므로 물을 기존 죽은 물에서 생기가 있는 좋은 자연수로 바꿔주는 것은 건강회복을 위한 필수 사항입니다. 

 

 운동은 붕어운동, 모관운동, 합장합척운동 등 3가지 기본 운동을 집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에 위 3가지 운동을 검색하시면 하는 방법이 자세히 나와 있는데, 장운동과 척추, 혈액순환, 골반 등 몸 전반적으로 활력을 넣어주는 운동입니다. 가벼운 산책(손운동을 하면서 빠르게 걷기)를 하시되 무리하시지는 말고, 170에서 자기 나이를 뺀 정도의 맥박이 뛰는 선 이상으로 힘들게 운동을 하지는 마십시오. 시간은 자기 몸무게의 반정도, 즉 70키로이면 35분 정도 하시라는 뜻입니다. 운동을 하다 보면 체온이 오르게 되는데 이는 면역력을 활성화시키고 암세포를 둔화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제독과 자연식, 운동 등 이 3가지만 잘 지켜도 몸은 상당히 쾌적하게 될 것이며, 이러한 3가지 자연요법을 하는 중에 펄후코이단 골드 분말을 아침, 점심, 저녁, 취침 30분 전 공복 마다 2~3스푼씩 드시면 금상첨화가 될 것입니다. 후코이단에 대해서는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상세한 설명 해드리겠습니다. 분말을 드실 때는 천천히 입에서 녹여서 입 천정과 잇몸을 묻힐 정도로 도포를 하시면서 드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얻는 효과는 분말만의 장점입니다.

 

 후코이단은 이러한 자연요법을 통한 몸의 쾌적한 상태가 이루어져 갈 때 그 효과를 가장 기대해 볼 수 있으며, 신진대사가 잘 돌아가야 아무리 좋은 것도 몸에서 잘 받아들이게 됩니다. 위에서 설명한 여러가지 방법들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은 한국후코이단고객센터 02-722-1852로 문의해주시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자의 상태에 따라 방법의 차이가 있사오니 전화 상담이나 문의하기 (클릭)를 통해 구체적인 상황을 설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버님의 회복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