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한국후코이단 제품의 차별성
관리자 조회수:421
2011-05-02 00:37:13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전화 상담을 통해 안내드렸던 내용을 기준으로 제품을 구매하시면 되십니다. 강원도의 자연치유센터에서 친구분은 마음과 함께 몸을 다스리는 법을 직접 몸소 느끼고 행하시기에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 기대해 봅니다.

 

 전화로 말씀드려듯이 현재의 상황에서는 펄후코이단 골드제품을 처음에는 집중적으로 알려드린 섭취방법으로 드신 후에 여건에 따라 섭취량을 점차 줄여나가시도록 하는게 좋습니다.

 

 제품을 섭취하시면서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실시간 상담이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성심껏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일본에 가셔서 후코이단에 대해서 알게되셨다는데요 일본 후코이단과 저희 한국 후코이단과의 차이점을 아래에 소개합니다. 판단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친구분은 꼭 이겨내실거라 믿습니다. 평안하십시오. 한국후코이단 드림.

 

 

 일본 후코이단은 우리나라보다 3년여 먼저 모즈크(큰실말)에서 추출한 것은 맞지만 아쉽게도 후코이단의 순도가 한국 후코이단보다 낮습니다. 특히, 한국 후코이단은 미역귀라는 곳에서 추출하는데 모즈크만큼 후코이단은 많이 추출되지 못하지만 순도가 높습니다. 어차피 추출된 결과물인 후코이단을 완제품에 함유시키는 것이다 보니 제조자 입장에서는 모즈크같이 후코이단이 많이 나오는 것을 선호하고 인건비 등 제조비가 비싼 일본에서는 그렇게 해야 왠만큼 완제품 가격을 맞출 수 있습니다.

 

 원가면에서 보면 원재료인 후코이단은 저렴하게 대량으로 추출하여 완제품에 함유시키고 기타 인건비, 제조경비 등 고정비가 많아지기 때문에 결국 원재료는 한국 후코이단보다 싸게 넣으면서도 후코이단 함량 대비 완제품 가격은 더 비싸므로 효율은 한국 후코이단이 좋을 수 밖에 없습니다.

 

 한국 후코이단은 원재료인 미역귀 후코이단이 귀하게 적게 추출되지만 결국 완제품에는 일본 후코이단 보다 더 많이 넣어도 일본보다 제조경비 등에서 이익이 있어 완제품 가격은 후코이단 함량 대비 일본 후코이단보다 더 저렴하게 소비자에게 공급할 수 있는 것입니다.

 

 더군다나 일본은 그동안 먹는 것에 관한한 청결함 등 많은 신뢰를 얻고 있었는데 요즘 지진으로 인한 방사능 오염때문에 소비자의 의구심이 증폭되는 상황이라 한국 후코이단을 소비자분들이 많이 찾고 문의 주시는 것 같습니다.

 

 미주 교포들에게도 일본 후코이단이 그동안 홍보가 많이 되고 있었는데 미국과 캐나다에서도 전화나 메일 또는 1:1 문의하기 을 통해 문의가 최근 급증하는 것을 보면 한국사람은 한국 후코이단을 먹어야 한다는 '신토불이'의 참 뜻을 다시 깨달은 것 같습니다.

 

 한국의 후코이단 업체 중에서도 국내를 대표하는 '한국후코이단'은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후코이단 분말 제품을 개발하여 8년여간 사랑을 받아오고 있으며, 후코이단의 순도나 함량면에서 어떠한 유사품도 따라오지 못하는 차별성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한국후코이단은 고객님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더욱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참고 ; 일본 후코이단과의 비교화면 (클릭)

=> 참고 ; [기술근거] 한국후코이단의 고순도 후코이단 추출의 기술적 배경 (클릭)

 

문의 : 02-722-18521:1 문의하기(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