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입 안이 헐고 통증이 있을 때..
관리자 조회수:399
2011-05-06 00:35:58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두경부(머리와 목) 암환자분들에게서 암세포의 직접적인 증상 혹은 항암과 방사선치료 후 나타나는 대표적인 후유증이 구내염, 입안이 헐게 되는 구강 질환 등입니다. 이러한 후유증은 2~3주 정도 지나면 회복이 되지만 무엇보다 현재 음식을 제대로 드시지 못함으로 회복 기간이 다소 늦춰질 수도 있습니다. 메일로 관련 식이요법 자료를 별도로 보내드렸으니 참고하시고 입안이 헐고 통증이 있는 경우 도움이 되는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후코이단에 대해서는 게시판에 표현하는데 한계가 있어 적용방법 등에 대해서는 추후 별도 안내 드리겠습니다.

 

 (클릭)   

 

 입안이 헐고 힘드실 텐데요. 후코이단 분말을 입에 오랫동안 물고 계시는 것이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그외에도 도움이 될만한 방법을 몇가지 아래에 소개합니다.

 

 

1. 음료를 드실 때 빨대로 마시기 바랍니다. 음료를 마시는 동안 빨대가 입안이 헐거나 통증이 있는 부위에 대한 자극을 피해줍니다.


2. 얼음으로 통증을 풀어줍니다.


3. 제산제를 입 안에 넣고 헹구어 아물게 하거나, 녹차의 타닌산으로 통증을 완화시킵니다.

 

4. 상처 회복에 도움을 주는 설파 성분이 있는 양파 샐러드를 자주 먹고, 유기농 요구르트, 천연비타민C, 감자, 양배추 즙 등을 섭취하면 치료 및 회복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5. 비타민 E 캡슐을 입안이 헌 부위에 직접 발라주면 빨리 회복됩니다.

 

6. 비타민C를 하루 500mg 이상 섭취합니다.

 요청하신 샘플과 자료는 오늘 보내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점이나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주저마시고 연락주십시오. 아버님께 꼭 좋은 결과가 있으시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 참고 ; [품질관리]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 제조공정의 차별화 (클릭) 

=> 참고 ; 항암치료를 받을 것인가 말 것인가?(클릭)

 

 문의 : 02-722-18521:1 문의하기 (클릭), hoje66@empal.com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