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폐암 전이] 간 기능 회복이 급선무입니다.
관리자 조회수:471
2011-05-11 00:08:16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아버님의 안타까운 사연과 가족들의 심정은 그 어떤 슬픔보다 클 것입니다. 하필이면 왜 우리 아버지에게 이런 일이 생겼나 원망도 하게 되고 답답함을 금치 못하게 됩니다.

 

 하지만 빨리 현실로 받아들이고 마지막 까지 최선을 다해서 극복할 수 있도록 해야 병원에서도 예상치 못했던 결과가 아버님 몸에서 나오게 됩니다.

 

 

 폐암 말기시면 주변의 식도나 갈비뼈에도 전이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암환자는 특히 어느 부위에 암이 발생했든 상관없이 대부분 간과 신장의 기능이 좋지 않습니다. 반대로 말하면 해독기관인 간과 독소 배출기관인 신장이 안좋아질 정도로 암의 원인이 누적되어 결국 간과 신장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해 신체 중에 가장 약한 부위부터 암이 생긴 것입니다.

 

 전이가 되어서 수술도 어렵고 항암제를 맞기에는 연세도 많으시고 체력도 많이 떨어지셨기 때문에 지금으로서는 최선을 다해서 몸에서 암의 원인이 되었던 것을 해소하고 독소를 배출하는 일이 유일 한 것 같습니다.

 

 지금 부터라도 자연요법을 집중하셔서 아버님이 빨리 회복되실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하시되 모든지 집중입니다. 일반인이 건강예방을 위해서라면 차분히 하나씩 실천하면 되겠지만 아버님같이 생명의 위협을 받을 정도의 몸 상태라면 가능한 방법을 총동원해서 집중해야 합니다. 물론 몸에 해로운 공격적인 약물치료는 집중이 오히려 안좋게 될 수 있으니 가급적 자연스럽고 자연물 위주로한 방법을 집중하셔야 합니다. 이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에 대해서는 유선상으로 안내받으셔야 할 내용인 것 같습니다.

 

 (클릭)

 

 오른쪽 갈비뼈 밑에 간이 있는데 갈비뼈 끝 아래부분에도 갈비뼈 같은 딱딱한 게 만져 진다면 간이 경화되어 더욱 안좋은 쪽으로 치닿는 것이므로 간 기능 회복을 위한 방법을 당장이라도 실천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자연물의 독소가 있을 수 있으므로 무엇을 어떻게 먹어야 할지에 대해서는 경험 많은 저희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의 전문 상담을 받으셔야 하며, 상담원과의 신뢰를 유지하시는 것이 더 많은 경험과 정보를 얻으실 수 있는 방법이 됩니다.

 

 식욕을 잃으시고 물도 잘 못드신다는 것은 간 기능과 신장 기능에 문제가 생긴 것이므로 빠른 조치를 취하시지 않으면 자칫 늦을 수도 있습니다. 아무쪼록 걱정이 많으시고 후회도 많으시겠지만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원인과 방법을 알아내고 지혜롭게 판단해서 올인할 정도로 집중해야 하는 것이 현재로서는 최선이오니 고객님의 적극성이 절실히 요구됩니다. 힘내시고 회원가입에 알려주신 주소지로 샘플과 관련 자료 보내드리겠습니다.

 

 아버님의 회복을 간절히 기원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 참고 ; 일본 후코이단과의 비교화면 (클릭)

=> 참고 ; [기술근거] 한국후코이단의 고순도 후코이단 추출의 기술적 배경 (클릭)

=> 참고 ; 부산MBC 방송내용 화면요약 (클릭) 

 

문의 : 02-722-18521:1 문의하기(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