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위암] 가족의 선택에 달렸습니다.
관리자 조회수:406
2011-05-14 00:18:34

 안녕하세요 고객님.


 투병 생활하시는 모든 분들의 바램이 바로 '희망'일 것입니다.

 

 현재 상태가 병원에서도 더 이상 어찌해볼 수 없다 하더라도 환자뿐만 아니라 가족들 모두 희망이란 그 끈을 놓고 싶지 않겠지요. 고객님의 마음 처럼요....

 

 그런데 희망을 꿈꾸는 환우분들 모두에게서 그 바램대로 모두 이루어 지지 않는 게 현실입니다. 희망이 그 바램으로만 그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가족의 염원을 담은 희망대로 암을 이겨내는 환우분들이 적습니다.

 

 여러 이유가 있겠지요. 정말 자연요법, 대체의학으로 적용하기엔 너무 늦을 정도로 진행된 경우도 있을 것이고, 복막으로 전이된 위암4기에 대한 정확한 전문지식을 알지못한 채 어설픈 정보를 바탕으로 적용했을 수도, 암을 이겨내고자 하는 환자 본인의 의지가 뒷받침되지 못했을 수도, 가족들의 합심된 마음이 부족했을 수도 있습니다.

 

 병원에서도 이야기 했던 복막전이 시 복수가 나타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복수는 하나의 증상이기에 그 원인이 해결되면 자연스럽게 사라지지만 위암4기의 복수는 호흡곤란과 구토, 심한 경우 염증으로 인해 위험한 상태에 이르게도 됩니다.

 

 

 앞으로 적극적인 방법을 빠른 시간내에 집중해야할 때인 것으로 판단합니다.

 

 한국후코이단 자연요법을 어떻게 적용해야 할지, 다른 관련 정보와 함께 메일로 말씀드렸습니다. 상세한 방법은 먼저 어머님의 구체적인 상태를 파악한 후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판단과 선택은 이정철님의 몫입니다. 여러 선택의 갈림길에서 올바른 길로 이끄는 몫은 저희 한국후코이단이지만 최종 그 길을 가는 선택권은 이정철님에게 있다는 의미입니다.


 분명히 암을 이겨낼 수 있다는 강한 신념을 고객님과 온 가족이 함께 가지셔야 합니다. 그래야만 저 태양처럼 희망은 빛을 발합니다. 유선상으로 상황에 맞는 구체적인 방법을 상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 참고 ; 부산MBC 방송내용 화면요약 (클릭) 

 

문의 : 02-722-18521:1 문의하기(클릭)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