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췌장암] 항암제로는 치유되지 않는 암종류
관리자 조회수:895
2011-05-25 00:56:49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항암화학요법, 항암치료는 암의 종류나 진행 정도에 따라 적절한 항암제를 사용하여 암세포를 죽이거나 성장을 억제, 암세포의 전이를 방지하려는 목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암종에 따라 그 효과와 부작용에는 분명한 차이가 있습니다.

 

 항암제의 효과에 대해 암종별, 상태에 따라 현대의학에서는 아래와 같이 분류하고 있습니다.

 

 1. 항암제로 치료할 수 있는 암(제1그룹)

 - 급성 백혈병, 악성림프종양(호지킨, 비호지킨 림프종양), 고환종양, 자궁융모종양, 소아암(윌름스종양, 횡문근종양, 유아육종, 골육종)

 

 2. 항암제로 생존율이 향상될 수 있는 암(제2그룹)

- 유방암(다른 장기로 전이된 경우는 제외), 재발한 1그룹에 속하는 암

 

 3. 항암제로 수명이 연장될 수 있는 암(제3그룹)

- 진행된 난소암(3,4기암), 소세포폐암, 장기전이형태로 재발한 제2그룹의 암

 

 4. 항암제로는 치유되지 않는 암(제4그룹)

- 재발한 제3그룹의 암, 항암제로 암덩어리가 축소되더라도 항암제로는 치유되지 않는 암, 제1~3그룹의 암을 제외한 모든 암(위암, 간암, 대장암, 췌장암, 갑상선암, 폐암, 방광암, 자궁암, 난소암, 식도암 등 대부분의 암)

 

 고객님이 판단하시기에 췌장암은 어느 그룹에 속한다 생각하시는지요?

 

 다른 장기로 전이가 되면 치유되지 않기는 마찬가지지만 제4그룹에 속하는 암(췌장암도 이 4그룹에 속합니다)은 항암치료를 해도 낫지 않습니다. 따라서 항암치료를 하기 보다는 증상을 완화시키고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방사선 치료나 간단한 수술 등으로 대치하도록 현대의학에서는 권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항암제의 문제점은 주로 이 4그룹에 집중되어 나타납니다. 암덩어리가 작아진다면 항암치료를 받는 것이 효과적이라 생각하는 분들이 많겠지만, 잘 생각해보면 사용하지 않는 편이 낫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현실이 이러함에도 불구하고 환자가 침묵한다면 현재 의료계의 현실은 항암제를 사용하기 쉽습니다.

 

 고객님은 아버님을 위해 충분한, 신중한 판단하에 항암을 고려 중이라 생각하며, 무작정 병원에 내맡기려 하지는 않으실겁니다.

 

 

 항암치료 중 한국후코이단의 후코이단 분말제품을 병행하셔도 후코이단에 의한 인체에 해를 끼치는 부작용은 없습니다. 이점 안심하십시오.

 

 후코이단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법적으로 후코이단이 식품으로 분류되어 있어 게시판에 글을 남길 수 없으며, 대신 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클릭)

 

 올바른 방법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후코이단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것도 고객님과 아버님의 복(福)입니다.

 

 건강하시고 평안하시길 소망하며..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 [품질관리]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 제조공정의 차별화 (클릭) 

 

 한국후코이단 상담 전화 02-722-1852 또는 1:1 문의하기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