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간암] 검증 안된 식이요법은 금물
관리자 조회수:351
2011-05-28 00:21:18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현재 남편분의 식사 상태는 구체적으로 어느 정도이신지요

 인체 내의 가장 깊숙한 곳에서 일어나는 일들은 함께 이루어지며 상호의존적인데, 병이 들면 이런 것들이 암을 비롯한 각종 질환으로 교란되기에 치료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모든 기관을 함께 묶어서 근본적인 공격을 가하는 방법이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일반적인 신진대사의 대부분은 간에 집중되어 있으나 간의 생물학적 기능 자체는 다른 중요기관들의 적절한 활동과 정확한 협동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암을 치유하기 위한 근본은 인체 내의 모든 장기의 기능이 충분히 회복되어야 합니다. 먼저 위를 비롯한 장의 장관이 회복되면 중요한 배설 기능이 회복되면서 장의 신경조직에 의해 장관순환과 자율운동도 정상을 찾게 되고 인체의 다른 기능, 즉 방어력, 면역, 치유력도 증진됩니다. 여기에서 언급한 면역이라고 하는 것은 병에 걸렸을 때 몸 안에서 비정상적인 세포가 성장하지 못하게 하고 신진대사가 제대로 진행되도록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방법을 위해서는 간의 회복정도가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이러한 간을 회복시키기 위한 결정적 요인은 인체에서 간을 통해 끊임없이 독이 배설되면서 최상의 영양을 섭취하는 식이요법입니다. 암을 이겨내기 위해 병행해야하는 운동, 심리, 식이요법 중 여타 암에 비해 간암의 경우 식이요법을 중요시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하지만 간암의 식이요법은 환자의 식사와 영양상태, 그리고 병원에서의 치료방법에 따라 분명한 차이가 있습니다. 비록 간암말기 진단을 받은 상태일지라도 아직까지 영양상태와 식사 상태가 큰 무리가 없다면 간암에 동반되는 여러 증상을 고려한 철저한 식이요법이 우선이어야 합니다.
 
 그러나 식사와 영양상태가 급격히 저하되어 있다면 간 기능을 헤칠 수 있는 식품을 철저히 배제한 전제 하에, 먼저 환자가 먹을 수 있는, 그리고 기호에 맞게 골고루 드시게끔 하는 식이요법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남편분께서 라면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차라리 라면을 드시게 하는 방법이 고객님께서 집에서 쓰던 여러 한약재를 이것저것(?) 드시게 하는 방법보다 더 이로울 수 있습니다. 검증되지 않은 식품, 특히 집에서 쓰던 확실치 않은 한약재를 달이는 것은 지금 바로 중단하십시오.

 그리고 인터넷에, 시중에 떠도는 검증되지 않은 식이요법, 식단, 식품들은 철저히 배제하시되 위에 안내드린 식이요법의 가장 중요한 핵심인 ‘즐거운 마음’ 으로 식사를 하실 수 있게끔 고객님의 배려가 필요합니다.

 먼저 저희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고 병원자료 등 보다 상세한 결과지를 보내주시면 저희가 분석한 후 남편분을 위한 식이요법, 운동요법, 한국후코이단 제품에 대한 자세한 안내들 드리겠습니다.
 
 언제나 항상 평안이 가득 하시길 기도합니다. 힘내시고요.

 한국후코이단 드림
 

 (클릭)


=> 참고 ; 일본 후코이단과의 비교화면 (클릭)

=> 참고 ; [기술근거] 한국후코이단의 고순도 후코이단 추출의 기술적 배경 (클릭)

=> 참고 ; 부산MBC 방송내용 화면요약 (클릭) 

 

문의 : 02-722-18521:1 문의하기(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