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복막암] 배를 따뜻하게 해서 체온상승 시도
관리자 조회수:456
2011-06-07 00:20:38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어머니께서 복막에 암이 여기 저기 흩어져 있는 양상의 질환을 판정받으셨는데요. 장과 장 사이를 고정시키는 복막에 암이 퍼져 있으면서 말기 판정이라면 다른 장기로 전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복막에 암이 있게 되면 장운동이 원활하지 않아서 소화와 배설에 애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수술이 곤란하므로 병원에서의 적합한 치료방법을 찾기가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간에 암이 전이된 경우 간기능에 문제가 생겨 복수도 찰 수 있으며, 여러가지로 어려운 단계에 봉착할 수 있습니다.

 

 우선 어머님에게 이렇게 하도록 했으면 합니다. 암세포는 열에 약하므로 체온을 올렸으면 합니다. 특히 복부를 따뜻하게 해주면 암세포의 세력이 다소 약해질 수 있으므로 장의 연동운동이 회복되어 소화와 배설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겁니다. 따뜻한 복대를 배에다 차시되 단순한 전기복대가 아니라 인체의 세포 파장과 유사한 파장을 발산하는 특수한 돌을 담은 복대를 권합니다. 온도는 최대한 높인 상태로 피부가 데지 않을 정도로 해서 배를 따뜻하게 해주면 됩니다.

 

 물론 마시는 물도 찬물은 안되며 최소한 상온의 생수를 드시게 하되 이왕이면 따뜻한 차 종류, 즉 감잎차나 대추차, 생강차 등을 드시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식후에 따뜻한 차를 드시게 하고 식전 공복에는 후코이단 분말을 몇 스푼씩 천천히 입안에 털어넣고 침으로 녹여서 드시게 하십시오. 후코이단에 들어있는 황산기 덕분에 입안에 온기를 느끼실 겁니다.

 

 (클릭)

 

 

 잦은 검사는 많은 방사능 노출로 좋을 게 없습니다. 정확한 상태를 아는 건 당연히 좋지만 얼마나 퍼져있고 전이된 장기가 어디 인지를 샅샅히 알아보는 노력은 오히려 환자의 체력을 소진시키고, 암을 더욱 유발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으므로 암이 확실하고 복부에 퍼져 있다고 판단되면 빨리 자연요법을 병원치료와 상관없이 진행해서 적극적인 대비를 하셔야 합니다.

 

 어머님의 상황을 보다 자세히 설명해 주시면 상담에 도움이 될 것 같사오니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상담을 통해 적합한 자료와 샘플을 준비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어머님 때문에 충격이고 심적으로 많이 힘드시겠지만 이럴 수록 더욱 침착하고 차분하게 대처해야 합니다. 저희의 경험이 도움이 될 수 있으니 상담원에게 많이 물어봐주시고 교감을 가졌으면합니다. 어머님의 회복을 간절히 바라며...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글(클릭)  ;

=>암의 치료원리 ; 암세포는 저절로 소멸될 수 있다.   

=>자신의 면역력이 암을 저지할 수 있다. - 암의 실체 해부

 

=>'펄후코이단 골드'를 찾는 이유 

=>후코이단 바로알기 

 

 한국후코이단 상담 전화 02-722-1852 또는 1:1 문의하기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