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직장암] 후코이단과 함께 식생활 개선해야
관리자 조회수:500
2011-06-12 00:36:40

 고객님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올려주신 글만으로는 정확하게 현재 어머님께 도움이 될 수 있는 상담을 드리기에 한계가 있습니다. 되도록 어머님의 상황을 구체적으로 말씀을 해주셔야만 정확한 안내를 드릴 수 있음을 상기하셔서 유선상으로나 게시판을 통해 알려주십시오.

 

 직장암의 경우 일반적으로 방광, 간, 폐 등으로 원격 전이를 보이는 양상을 보이는데 어머님의 경우는 어떠하신지요?, 또한 ? 변비 혹은 설사, 혈변, 배변 후 변이 남은 느낌, 배변 시 통증과 아울러 소화불량, 체중감소 그리고 장 폐색의 증상 들 가운데 어머님께 해당되는 사항은 어떤 것들인지, 병원에서의 치료 경과는 어떠하신지, 어머님의 평소 식생활은 어떠하셨으며 현재는 어떤 식이요법을 하고 계신지요..

 

 식생활 요인이 여타 암에 비해 위암과 아울러 직장(대장)암의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원인인 만큼 식생활 개선이야 말로 후코이단과 함께 병행해야 할 최우선 방법입니다. 물론 정확한 정보에 근거한 식이요법이어야 한다는 전제하에서 말입니다.

 

 후코이단에 관한 자료는 저희 한국후코이단 샘플 신청행사를 통해 받아보시는 자료로 1차 안내를 드리고 현재 어머님께는 식이요법이 우선이라 판단되어 등록하신 메일로 직장암 식이요법 자료를 보내드렸습니다. 향후 전이된 다른 장기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려주시면 종합하여 다시 안내 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도움이 필요하시면 저희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상담드리겠습니다.

 

 평안과 건강이 가득 깃들길 소명하며
 한국후코이단 드림

문의 : 02-722-18521:1 문의하기(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