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위암] 항암제는 생명 연장이 목적입니다.
관리자 조회수:470
2011-06-14 00:53:14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다른 장기로 전이되었거나 종양 크기가 큰 경우에 해당하는 말기로 진행된 상태에서의 항암치료, 특히 위암과 같은 고형암은 항암제에 잘 반응하지 않는 것이 일반적이나 병원에서의 이야기처럼 정말 잘 맞으면, 암종에 잘 반응한다면 생명연장, 나아가 종양을 완전히 없앨 수도 있으나 대부분 많은 분들은 항암제의 독성, 부작용을 이겨내지 못하고 중도에 포기하시거나, 때로는 오히려 좋지 않은 결과가 나타납니다.

 

 결국, 항암치료가 잘 반응하고, 좋은 효과를 기대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그 항암제의 부작용과 독성을 이겨낼 수 있어야만 가능합니다.

 

 

 아버님이 식사를 어느 정도 하실 수만 있다면 좀 더 희망적이라 할 수 있으며 이 시기를 그냥 적극적인 대처없이 보내 식사를 거의 못하시는 상황까지 이르게 하시면 절대 안됩니다.

 

 8년여 동안 좋은 결과를 보여주신 저희 한국후코이단 고객님들을 살펴보면 자연요법만을 하신 분들도 계시지만  항암치료와 함께 병행하신 분들도 계십니다. 아직도 병원에서는 후코이단을 인정하기 싫어하는 경향이 많으나, 실제 저희 고객님들을 보면 항암치료와 후코이단을 병행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클릭)   

 

 자세한 설명과 아버님께 희망을 드리기 위한 상담은 전화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글을 확인하시는 대로 연락주시면 성심껏 도움드리겠습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 참고 ; [품질관리]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 제조공정의 차별화 (클릭) 

=> 참고 ; 항암치료를 받을 것인가 말 것인가?(클릭)

 

 문의 : 02-722-18521:1 문의하기 (클릭), hoje66@empal.com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