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임파선암] 수술 -> 재발 -> 항암 -> 재발 -> 말기 판정 -> 대책 없음
관리자 조회수:1898
2011-07-05 00:52:31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종합병원에 가서 갑상선암 검사받고 기다리고, 결과봐서 잘 모르겠으면 다른 검사받고 기다리고, 수술하는게 낫다고 내과 의사가 판단하면 의심할 여지나 주춤할 여지없이 바로 소개받은 외과의사로 옮겨 수술 날짜 받고, 수술 후 있어야 할게 없어서 불편하지만 감내하고 살다가 잡아준 재검날짜에 다시 병원에 가서 보니 임파에 전이된 걸 다시 발견하고 결국 갑상선암에서 임파선암환자로 변경되고, 임파는 전신을 타고 돌기 때문에 특정한 부위에 암이 정착한 것을 발견하면 수술도 의미없고, 다시 항암을 하자고 제의받고....

 

 위와 같은 과정을 겪으면서 지치지 않을 환자나 가족은 없을 것입니다. 서울이나 수도권에 있는 대학부설 종합병원은 전국에서 너무나 많은 암환자가 상담과 검사, 수술, 입원 등의 이유로 찾아오기 때문에 당연히 의사는 5~10분 정도의 상담시간 후 바로 다른 분 차트를 검토하게 되므로 환자를 보고 기억하는 것이 아니라 서류에 있는 사진과 기록만을 가지고 부분적으로 판단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엔 갑상선 문제가 발생하여 해결, 다음에 검사해보니 임파선에 암이 있어 임파선 문제에 대한 해결방법으로 항암 제의하고 하다 안되거나 못한다고 하면 어쩔 수 없다고 하고 다음 차트로 넘어가는게 현재의 종합병원에서 일어나고 있는 풍경입니다.(환자분에 대한 암의 원인만 밝혀내는데도 거의 지쳐버리고, 원인을 밝혀내는 것이 병원 기록이나 통계에는 도움이 될지 몰라도 환자분 자신의 몸을 위해서는 암을 부분으로 생각 마시고 몸 전반적인 문제로 빨리 이해하셔서 전반적인 부분의 개선을 위한 노력을 하셔야 합니다.)

 

 너무 큰 기대로 나만을 지켜주겠지하고 생각하면 오산일 정도로 종합병원은 기계적이고 인간미가 없는 그러한 공장입니다. 자신의 몸을 일생동안 스스로 지켜오면서 이상하게 암이라고만 하면 처음에 가는건 좋은데 끝까지 의사인 제3자에게 맡기기 때문에 기대가 큰 만큼 실망도 크게 됩니다.

 

 병원에서 3대 요법으로 답이 안나오면 곧 4기, 말기암, 시한부 판정으로 해줄게 없다고만 하면 끝인 줄 알고 인생 마무리하려는 분들도 참 많습니다. 감기만 걸려도 툭하면 병원에 가던 습관을 보면 충분히 이해도 갑니다만 이제 자신의 몸은 자신이 고쳐야 한다는 생각으로 전환을 해보십시오. 내가 아프면 문제가 있는 건데도 기계검사장치에 안나오면 문제가 없다고 의사가 이야기 해주고, 신경성이니 편하게 생각하시라고 하면 문제가 없나보다 하겠지만 그건 아닙니다. 자신의 몸이 아주 예민한 부분까지도 다양한 루트로 내 몸의 상태를 알아 맞힐 수 있으며, 그것이 정답일 수 있습니다. 내 몸은 내가 지켜야 한다는 생각으로 내 몸의 자연치유력을 굳게 믿으십시오. 자연치유력의 일부 중 면역력이 있으며 면역력은 육체적 정신적인 영향을 받기 때문에 정신적인 것은 마음을 비우고 긍정적으로 희망을 생각하고, 앞으로의 계획을 생각하면 됩니다. 명상도 좋고 웃음 요법도 좋습니다.

 

 

 육체적인 부분은 결국 외부로 부터 들어가는 물질을 바꿈으로서 내 몸 스스로의 자연치유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공기, 물, 음식. 이들을 그동안 암이 생기게 된 원흉이라고 생각하시고 좋은 것으로 완전히 바꾸시기 바랍니다. 그동안의 생활습관을 완전히 바꿔야 암을 퇴치시킬 수 있다고 하는 말을 많은 책에서 접하실 수 있는데 바로 이러한 원리 때문입니다. 이러한 것을 바꾸지 않은채 병원의 의사가 모두 해결해 줄거라 생각하고 있다가는 (암의 근본 치료가 아닌 나타난 증상만의 치료에 불과한 병원치료) 결국 '수술 -> 재발 -> 항암 -> 재발 -> 말기, 시한부 판정 -> 다른 대책 없음 판단 -> 기다리다 병원에서 사망'  의 수순을 밟게 될 수 있습니다.

 

 암이 발생하게 된 근본 이유, 즉 원인을 해소하기 위한 노력은 내 몸의 자연치유력을 회복하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결국 해답은 내 몸인 것입니다. 남이 해주는 것이 아니고... 그리고 저희 한국후코이단의 역할은 많은 논문과 체험사례가 있는 분말 후코이단을 소개하고 상태에 적합한 섭취방법을 알려드리고 병행하면 좋은 대체요법적 방법의 구체적인 것들을 자료와 함께 전화로 상담해 드리면서 환자 본인 스스로 자연치유력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내용적(상담) 물질적(후코이단) 조력자입니다. 환자분이 하루 빨리 쾌유될 수 있도록 간절히 기원합니다. 알려주신 제주도 주소지로 분말 샘플과 적합한 자료를 정리하여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02-722-1852 로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