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췌장암] 여러 방법 중 하나인 현대의학적 방법의 판정이라고 생각하십시오.
관리자 조회수:399
2011-07-13 00:34:10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췌장암은 발견되어 수술이 불가능 한 경우 거의 말기일 정도로 고치기 힘들고 삶의 질이 낮은 암 종류 중 하나입니다. 췌장의 꼬리 부분 외에 뿌리 부분과 주변 장기로 전이되었기 때문에 말기로 판정을 받으신 것 같습니다.

 

 수술도 어렵고 항암주사도 무의미 하므로 지금의 상황에서는 하루빨리 자연요법을 시행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비록 병원에서는 아버님에게 말기라는 판정을 내렸지만 그것은 사람인 의사가 현대의학적 기준에서 판단한 결과입니다. 물론 경험적 통계에 의한 것이기 때문에 의미는 충분히 있지만요.

 

 췌장암을 극복하신 말기환자분들도 많이 있사오니 너무 절망적으로 생각하지 마시고 아버님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하시기 바랍니다. 저희도 힘닿는데 까지 환자와의 경험과 후코이단 섭취 노하우를 전해 드리겠습니다.

 

 애초에 췌장과 관련한 이상징후가 있었을 텐데, 아버님은 별수롭게 생각하지 않으신 것 같습니다. 췌장도 소화기와 관련이 있습니다. 췌장으로 부터 나오는 소화효소가 제대로 나오지 않았을 것이므로 소화가 잘 안된다고 하셨을 것 같습니다. 또한 혈당을 조절하는 인슐린도 췌장에서 만들기 때문에 혈당문제인 당뇨 증세도 있었을텐데요..

 

 췌장에 염증이 생기면 췌장 세포가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한 것이며, 이것이 자연치유라는 몸의 회복사이클로 인해 회복되지 않고 반복적으로 염증의 연속이 이어지고, 나중에는 유전적 돌연변이에 의해 암세포로 발전한 것입니다. 

 

 

 아까 말씀드린 것 처럼 고객님의 아버님 처럼 서양의학적으로는 답이 없다고 하여도 그건 여러가지 방법 중 서양의학적 방법이 답이 없다는 것이라 생각하시면 오히려 희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사람의 몸 속은 너무도 다양하고 특이해서 딱 맞는 방법을 찾아내기란 쉽지 않지만 구체적이고, 객관적으로 봐서 괜찮다고 판단되면, 늦기 전에 빨리 시행을 하시기 바랍니다.

 

 시행 초기에는 안좋았던 몸의 문제요소들을 없애고 바꾸는 과정에서 거의 누구나 변화의 조짐이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반 수 이상이 더 안좋아진 줄 알고는 지레 겁먹고 포기하고 다른 방법을 또 찾으러 나서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존에 하던 방식이 비록 잘못되었어도 익숙해져 있는 상태에서 아무리 좋은 방법이라도 바꾸려고 하면 변화를 해야 하고 인체는 좋아지는 방향으로 개선해 나가는 과정에서 반드시 거쳐야 하는 과정(호전반응, 명현반응)이 있음을 명심하시고, 오히려 이러한 반응(몇주~수개월 동안)이 옳은 방향이고 다행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먹어도 아무 반응 없는 것은 소화기에서 받아들일 수 있는 단계를 넘어선 것이므로 이런 경우는 너무 늦은 경우입니다. 그렇지만 않으면 맹장수술 후 개스를 기다리듯이 섭취 후 명현반응을 간절히 기다리고 기뻐하시기 바랍니다.

 

 자연요법의 핵심 중 하나가 환자의 의지입니다. 가족되신 입장에서도 최선을 다해 저희와 함께 노력해 보시기 바랍니다. 최선을 다했을 때 후회가 없는 것입니다. 저희가 알고 있는 한도 내에서 컨설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일로 궁금해 하시는 내용 보내드렸습니다. 기타 더 궁금하신 사항은   1:1 문의하기 로 또는 전화 02-722-1852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힘내시고, 아버님은 반드시 잘 될거란 믿음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아래 답변 글도

[답변] 오염된 물의 물고기는 물을 맑게하면 회복됩니다....(클릭)   

참고하셔요.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