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간암] 항암치료의 부작용 대비
관리자 조회수:395
2011-07-20 00:07:52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어머님이 칠순을 앞두고 계신데 본인과 가족분들이 많이 놀라셨겠어요. 간의 일부 절제 수술을 하셨다는 것은 보이지는 않지만 겸손하게 생각하면 다른 부위 어디든 암세포가 있을 가능성이 있다는 뜻입니다.

 

 색전술은 간에 관해서 하는 국지적 약물치료이므로 이 치료 후에도 마음을 놓으시면 안됩니다. 10년 동안 자란 암이 간에서 나타난 것 뿐이라 생각하시고 현재의 9년차 암이 내년인 10년차에 어디서든 나올 수 있는 가능성이 있다는 생각을 가지시고 몸 전체적인 암 대책을 세우셔야 합니다.

 

 색전술은 국지적 치료이지만 독성이 있는 약물로 암을 죽이기 위해 내 몸에 들어간 것이므로 이는 100% 밖으로 나오기 전까지 수개월간 독소로서 작용을 할 수 있습니다. 그 부작용으로 식욕이 떨어질 수 있고, 그러다 보면 체중도 줄어들 수 있는 것입니다. 항암 약물은 맞는 차수가 높아질 수록 독성이 누적되어 다양한 부작용 형태로 나타날 수 있으니 부작용에 대비한 방법을 모색하셔야 합니다.

 

 일반 식품, 특히 자연식품으로도 부작용을 다스릴 수 있지만 부족한 경우 자연물 농축물질인 건강식품을 통해 집중적인 방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건강식품에는 오래 국내에 알려져서 효능을 표시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춘 것도 있고 알려진지 몇 년 안되서 어느 정도 더 지나야 효능을 표시할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후코이단은 이제 한국에서 자체 추출해 낸지 8년여 밖에 안지났기 때문에 효능효과를 인터넷 상으로 표현하기 곤한한 아이템이므로 이점 고객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궁금하신 부분은 전화 02-722-1852로 문의 하시면 자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후코이단은 그러나 거의 10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물질이며, 논문도 2천여편의 다양한 언어로 발표가 된 성분이며, 해조류, 특히 미역에서 추출한 다당체이므로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저희 한국후코이단은 국내 후코이단의 역사인 8년동안 후코이단을 다루고 있으며, 오래된 노하우로 현재 암환자를 위해서는 최선의 제품을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

 

 전화를 통해 긴 경험을 짧은 시간에 얻어가시기 바라며, 제품만 구입해서 알아서 먹는 것이 아니라 상담원과의 잦은 전화를 통해 지속적인 관리를 받으시는 것이 좋으므로 언제든지 궁금하신 사항은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아무쪼록 힘내시고, 어머니는 반드시 정상의 몸으로 회복될 수 있는 방법은 있으므로 현명한 판단과 지혜로움이 절실히 요구된다는 점만 명심하시면 됩니다. 화이팅입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클릭 => 일본 후코이단과의 비교화면

                   흡수율이 높은 고순도 저분자 한국후코이단 데이터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