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유방암] 정신, 영양, 운동을 반드시 병행해야 합니다.
관리자 조회수:446
2011-08-02 00:10:05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수술을 잘 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환자분이 앞으로 진행 될 치료 중 후코이단을 계속 드셔도 도움이 되었음 되었지 무리가 되는 그런 부작용은 전혀 없으니 염려하지 마십시기 바랍니다.

 

 항암과 호르몬치료를 병원에서 계획 중인 것으로 보건데 환자분의 경우는 호르몬 수용체가 양성이고 특히 HER-2/neu 유전자가 과발현상태가 아니시기에 예후가 좋은 경우에 해당됩니다. 항암치료의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무엇보다 항암치료 중 잘 이겨낼 수 있는 적극적인 방법이 뒷받침 되어야 하기에 이점에 대해서는 고객님을 담당하고 있는 전문 상담원의 전화 안내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항호르몬제인 타목시펜은 보조항암치료가 끝난 후부터 5년 간 드시게 되는데 이와 같이 유방암은 장기적인 계획을 세우시고 꾸준한 관리가 뒤따라 줘야 한다는 점 기억하시고...

 

 한국후코이단 분말은 환자분께 분명한 도움을 주고 있다는 것에 믿음과 신뢰를 가지셔도 될만큼 검증된 훌륭한 제품이라는 것을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여러가지로 환자분 때문에 걱정이 많으시겠지만 암은 반드시 퇴치될거란 믿음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암은 체내 환경만 기존의 암이 생긴 원인이 된 환경에서 좋은 쪽으로 변화를 주게 되면 서서히 없어지게 되어 있는게 자연의 이치이니까요. 다만, 급한 불은 끄고 시간을 버는 차원에서 수술과 항암을 하고 계신 거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암조직이 크면 장기의 정상활동에 방해를 주기 때문에 안좋으므로, 수술로 인한 절제와 항암으로 인한 축소를 통해 임시적으로 암이 당장은 재발하지 못하도록 시간을 버는 것임을 아셔야 합니다. 암의 뿌리가 없어지는 근본치료를 병원의 수술과 항암제, 방사선으로는 쉽지 않습니다.

 
 인체는 복잡하고 개인특성이 모두 다르며, 암의 원인이 천차만별일 수 있으므로 단 한두가지 방법만으로 근본이 치유될 확률보다는 여러가지 방법을 함께 병행하시는 것이 그 확률을 높일 수 있으므로 1) 후코이단 분말을 드시면서 현미밥과 생채식 위주의 식사 및 채소(과일) 주스의 다량섭취(하루 1.5리터 전후, 믹서기 보다는 섬유질 찌꺼기는 빼내는 주서기 이용), 2) 마음가짐(암으로는 절대 죽지 않는다는 확고한 믿음, 암은 부분 병이 아닌 몸 전체의 병이라는 생각으로 전체 체내 환경을 개선하려는 노력), 3) 산책과 스트레칭, 장딴지 마사지 등 운동 즉 1) 영양, 2) 정신, 3) 운동을 꼭 실천하시기 바랍니다. 이들 3가지 집중이 바로 암의 근본 원인을 없애는 필수작업이며, 시간 벌기 목적의 병원치료(검사장비에 보이는 암조직을 안보이게 없애거나 줄이는 작업)를 하실 때 반드시 병행해야 할 일들입니다.
 
 현재 드시는 후코이단의 섭취량은 항암제 기간에는 양을 많이 드시고 항암제 치료가 끝난 이후에는 다소 줄이셔도 됩니다.다.
 
 암은 수년 또는 수십년을 자라서 현재 발현된 것이므로 조급하게 생각마시고 장기전을 대비해 길게 가야 하는 투쟁이라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암과의 동침이라 생각하시고 장기적인 안목에서 체내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 즉 식이요법, 운동 등 자연요법 실천을 해 나가다 보면 어느 순간 암은 환자분 곁에서 없어져 있고 정상의 생활을 하시게 될 것이며, 더불어 암 판정 이전 보다 훨씬 건강한 모습으로 변해 있으실 겁니다. 암 덕분에 더 건강해 졌다는 생각으로 암을 환자분 건강의 적신호라 긍정적으로 생각하시고 급하게 정상을 향해 치닫기 보다는 한라산 같은 완만한 능선을 천천히 걸으면서 위에서 말씀드린 3가지를 생활이라 생각하시고 이 생활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일반인도 건강해지기 위해 일부러 하는 생활패턴이니까요.
 
 잘 이해가 되셨길 바라며, 말씀드린 것만 철저히 지킨다면 이선생에게 환한 미소가 오는 그날을 확신합니다.

 

 평안하시고 건강하십시오.

 

 한국후코이단 드림

 

 (클릭)   

 

참고 ⇒ [품질관리]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 제조공정의 차별화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