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담도암] 제품 판매에 상담은 중요 요인입니다.
관리자 조회수:520
2011-08-21 00:40:43

 안녕하세요? 누님때문에 심려가 많으시겠습니다.

 

 담도암은 간에서 만들어진 담즙이 담낭(쓸개)으로 저장되기 위해 옮겨가는 관인 담관(담도)에 암이 발생한 것을 말합니다.

 

 아쉽게도 굵은 혈관이 지나가고 암조직만을 칼로 도려 내기 어려운 부위 중 한 곳입니다. 더군다나 이와 관련한 수치가 너무 높으면 수술이 되지 않아 저희가 만난 많은 담도암 환자들이 그 수치가 수술가능범위에 오도록 기다리면서 대기하는 경우를 보았습니다.

 

 항암제는 담도암 같은 경우 거의 효과를 발휘하기 어려운 상황이며, 그렇기 때문에 수술도 어렵고, 항암제도 안되고 방사선요법도 곤란하기 때문에 담도암 환자들이 항암식품 등에 관심을 많이 갖는 것 같습니다.

 

 담낭암 처럼 차라리 전이 없이 담낭에만 암이 생겼다면 담낭을 잘라내면 아주 효과적이지만 그 길목에 있는 담도암의 경우 간이나 담낭 등 주변 장기로의 전이가 용이하고 현대의학적 대책이 없어 질문하신 분의 누님처럼 난감한 상황에서 대책이 없는 경우가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삶에 대한 의욕입니다. 의욕을 불어넣어줄 수 있는 희망을 환자 스스로 찾긴 쉽지 않습니다. 가족이 옆에서 환자가 좋아질 수 있는 좋은 방법에 대해 고민하고 협의하는 과정에서 환자 본인도 희망을 갖고 앞으로 할일이 많은 구체적인 것에 대해 고민을 하고 열정이 생기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살아온 사고방식이나 생활방식에 뭔가 문제가 있기 때문에 담도만이 아니라 몸 전체적으로 근본적인 암에 유리한 환경이 되었다고 생각하시고, 생활의 변화를 주셔야 합니다. 식습관, 물, 공기, 눈으로 보여지는 환경, No 스트레스, 건강식품 등 여러가지를 환자가 실천할 수 있도록 가족이 알아내고 환자에게 가르쳐주고 설득하고 하는 일련의 과정이 빨리 시작되어야 합니다.

 

 저희 한국후코이단은 바로 이러한 부분, 즉 총체적인 재활 컨설팅을 해드리며, 자료를 모으고, 함께 고민하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후코이단만이 아니라 환자의 상황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적절한 조치에 대해 컨설팅을 해드리려 하고 있습니다. 첫 만남은 이렇게 질문을 하시거나 1:1 문의하기 를 통해 자료나 샘플을 제공하면서 시작됩니다. 물론 전화 (02-722-1852) 가 가장 빠른 방법일 것입니다.

 

 

 누님께 드릴 수 있는 구체적인 자료와 샘플을 준비해서 보내드리오니 누님에게 최선을 다해 후코이단을 이해하게 하시고, 샘플을 드실만 한지를 체크해 보세요. 거의 대부분의 환자분들은 드시는데 애로가 없고 담백한 맛이라 좋아하십니다. 천연식품에서 약물과 같은 부작용이란 있을 수 없으며,  그래서 긍정적인 사고가 중요하며, 똑같이 자연요법을 시작해도 최후의 승리자가 갈리게 되는 것입니다. 환자와 가족의 자연요법에 대한 긍정적인 사고방식과 주변 소문이나 병원의 권고에 어떻게 대처하느냐가 승리의 관건이 됩니다.

 

 여러가지 궁금하실텐데요, 궁금한 사항은 저희 고객센터 상담팀에 언제든지 물어보시면 성의껏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 암으로는 죽지 않는다. (클릭)

 참고 ⇒ [품질관리] 한국후코이단 분말제품 제조공정의 차별화 (클릭)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