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자궁암] 좋아지셨지만 속단하시면 안됩니다.
관리자 조회수:575
2011-08-31 00:01:05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열심히 규칙적으로 자연식이요법을 진행하시고 있는 고객님이시기 때문에 분명히 좋은 결과가 나오리라는 확신을 가졌었습니다. 다만, 보여지는 수치나 사진의 판독결과가 좋아졌다고 해도 암의 기세가 줄어든거라고 속단하기는 이릅니다. 암의 상태가 호전되었다고 믿고 기존의 생활습관의 변화를 주지 않는 우를 범하시면 안됩니다. 암이 생기기 쉬운 체질로 고객님은 수년동안 변해있었고, 단지 약한 부위인 자궁에 눈에 띄는 암조직이 보였을 뿐이므로 암의 근본은 몸 전체적으로 흩어져 있어 이를 바로 잡아야 합니다. 근본적인 암체질의 몸을 완전히 바꾸셔서 더 이상 재발의 위험이 없을 때 비로소 완치라는 표현을 씀이 옳을 것입니다.

 

 몸이 다소 좋아졌다고 병원에서 혹시 있을 수 있는 암의 사살을 위해 항암제 투여를 권유받을 수 있는데, 항암제의 독성은 정상세포, 특히 입이나 식도 내 점막을 파괴하고, 소장과 대장의 내부 점막도 파괴할 정도로 강합니다. 방사선요법도 자궁에 쪼이는 것은 단지 자궁만의 부작용 문제가 아니라 몸 전반적인 면역력을 떨어뜨리는 일이라 방사선까지 하시게 되면 백혈구 수치의 저하로 인해 특히 요즘과 같은 환절기에 바이러스의 공격으로 부터 무방비 상태가 될 수 있어 폐렴을 걱정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현대의학의 3대요법인 수술, 항암제, 방사선은 암 외의 정상세포에는 견디기 힘든 고통이며, 이러한 고통을 이겨낼 한계에 부딛혀서야 병원에서도 더 이상 현대요법 치료를 권하지 않고, 환자나 가족도 체념하고 다른 방법을 찾기 시작하는게 일반적입니다. 제 아무리 자연요법이라 해도 몸이 너무 안좋아진 상태에서, 여러단계 중 1단계인 대사작용의 회복과 면역체계의 회생을 위한 절대 시간과 기초 체력이 필요한데 다음 단계로 진행하기도 전에 병원에서 항암제로 부터 내성이 생겨 독해질 대로 독해져 있는 악성 암세포의 공격에 속수무책으로 1단계도 넘지 못하는 안타까운 경우가 많습니다.

 

 고객님도 체력과 대사작용(음식을 섭취하여 소화와 흡수, 이를 세포가 이용하여 에너지를 내는 제반 작용) 능력이 어느정도까지 저하되어 있는지는 모르지만 그나마 회복 중이신 것 같은데 검사결과가 좋아 의사가 병원치료를 다시 받을 수 있는 몸상태가 되었다고 다시 치료를 권유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한 판단을 하셔야 합니다. 병원에서 의사가 치료를 포기 했다가 나가서 자연요법으로 건강을 많이 회복하여 검사결과가 좋게 나오면 의사는 바로 치료할 수 있는 몸 상태가 되었다고 치료 스케쥴을 잡는 경우가 많은데 이에 즉시 응했다가 돌이킬 수 없는 몸 상태로 되돌아간 분들은 저희는 경험상 많이 봐왔습니다.

 

 

 후코이단은 일본에서 추출하여 전세계적으로 유명해진 해조 추출물이지만, 이제는 우리나라의 천연지역인 완도산 해조류에서 추출한 후코이단이 순도면이나 주요성분의 구성면에서 일본산 후코이단을 능가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도 한국산 해조류는 1등급으로 판정 받을 정도로 인기가 좋기 때문에 이러한 해조류에서 추출한 후코이단은 당연히 일본산보다 더 좋을 수밖에 없습니다. 믿음을 갖고 안심하시고 드셔도 됩니다.

 

 고객님한테는 현재 소화기의 일부능력이 떨어져 있는 상태이므로 간기능도 저희가 처음 고객님을 접했을 때 좋지 않은 상태였기 때문에 절대 7개월간 좋아졌다고 해도 마음을 놓기는 이릅니다. 수년 동안 악화단계를 격었던 간이 몇개월만에 수치가 좋아졌다 해도 언제 원래의 안좋은 상태로 갈지 모르기 때문에 항시 주의하셔서 완전할 때까지는 꾸준히 자연식이요법을 현재처럼 진행했으면 합니다.

 

 암환자에게 필요한 필수미네랄과 필수아미노산 등 부족하기 쉬운 영양이 함께 함유된 '펄후코이단골드' 분말 제품을 지금처럼 꾸준히 드시되 경제적으로 부담이 되신다면 하루 12스푼에서 8스푼로 조정하면 1박스로 한달반을 드실 수 있습니다. 후코이단은 현행법상 식품으로 분류되어 있어 어떠한 효능효과에 대한 표시를 할 수 없기 때문에 고객님의 상태에 대해 후코이단과의 연관성을 여기서 말씀드릴 수 없사오며 유선상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클릭)

 

 순도 높은 후코이단을 다량 함유시킨 펄후코이단골드 제품은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집중해서 드시기 좋게 분말형태로 개발하였으므로 고객님처럼 다급했던 상태의 분들에게는 적합했을 겁니다. 오늘 오전 중에 담당 상담원이 전화를 드려 상세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계속 좋아지시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의사의 페이스에 말리지 말자 (클릭)

  [기술근거] 한국후코이단의 고순도 후코이단 추출의 기술적 배경 (클릭)

 

전화 상담(02-722-1852.) 또는 1:1 문의하기(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