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대장암 말기에 간과 폐로의 전이라면..
관리자 조회수:531
2011-09-14 00:54:13

 안녕하세요? 고객님. 한국후코이단입니다.

 

 림프절 전이여부는 고려하지 않더라고 다른 장기로의 원격전이가 일어나지 않은 상태에서 환자분의 신체적 상태가 건강하다면 수술을 고려해 볼 수 있으나 대장에서 간, 그리고 폐로 전이된 상태에서의 수술은 자칫 환자의 상태를 악화시킬 수도 있습니다.

 

 해당 병원에서 나름대로 여러 검사 수치상으로는 수술에 따른 무리가 없으리란 판단 하에 수술을 권유하였겠지만 무엇보다 대상자인 환자의 의지 혹은 결정이 수술을 거부 하는 상태이시기에 암을 이겨내는 주체인 환자의 몸을 최단기간 내 극대화 시킬 수 있는 검증된 방법을 기준으로 아버님께 맞는 치료 계획을 세우셔야 합니다.

 

 그냥 식이요법과 한방으로 하려 하신 다는 것은 상당히 위험한 생각입니다. 잘못된 식이요법과 이러한 요법을 하셨을 경우 다시 원래의 환자 신체 상태로 돌이킬 수 없는 것이 생명이며, 6개월이란 시간은 잘못된 치료를 하였을 경우 돌이킬 수 없는 기간입니다.

 

 생명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으므로 어느 방법을 선택해야 하는지는 결정하기에는 어려운 상황인 것은 충분히 짐작하지만 현재로서의 최선의 방법이 무엇인지는 조언드릴 수 있습니다.

 

 '암, 아는 만큼 이긴다”라는 책 제목처럼 추가적으로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치료 계획을 세우시려 한다면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수집해야 하기에 부지런히 뛰어 다녀야 합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연락 주십시오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평안하시길 바라며..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클릭 => 일본 후코이단과의 비교 화면

                   흡수율이 높은 고순도 저분자 한국후코이단 데이터

 

02-722-1852, 1:1 문의하기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