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재발 위험, 근본부터 바로잡아야 합니다.
관리자 조회수:378
2011-09-19 00:30:16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어머님의 재발 가능성 때문에 걱정이 많으시겠네요. 갑상선암은 여성에게 많이 발생하지만 병원에서는 완치 가능성이 높다는 이유로 수술을 권유받습니다.

 

 아무래도 갑상선이라는 기관을 절제한 후 있어야 할 부분이 없는 관계로 당장은 아니더라도 서서히 인체 전체적인 불균형이 올 수 있습니다. 약물로 갑상선 호르몬을 공급한다 해도 내부적인 원래의 호르몬을 대체하기에는 부족함이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불균형을 바로 잡기 위해서는 몸 전체적인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줘야 하고 밸런스의 안정성을 기해야 합니다. 갑상선에 암이 생겼다고 갑상선만의 문제로 보는 시각도 바꿔야 합니다. 어느 특정 부위에 암이 생겼다는 것은 몸 전체적으로 밸런스가 깨지고 암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진 것이며, 단지 어머님에게는 약한 부위였던 갑상선에 암이 먼저 발견된 것이라 생각해야 합니다.

 

 암의 진행은 끝난게 아닐 수 있기 때문에 어느 부위든 초기든 말기든 암 진단을 받았다면 그때부터는 몸 전체적이고 대대적인 체질변화의 개선노력이 필요한 것입니다. 물론 갑상선 절제로 인해 호르몬 체계의 불균형이 생겨 신진대사가 원활하지 않아 조금씩 안좋은 몸 상태로 갈 수 있었을 것이므로 인체 내부의 대안적인 호르몬 재생을 돕도록 체질 개선적이고 원활한 신진대사 밸런스 회복을 위한 노력을 하셔야 했습니다.

 

 신경은 많이 쓰셨겠지만 갑상선 전문의의 완치 판정 등으로 안심하신 경우 아무래도 집중적이고 전신적인 그리고 암 진단 전과는 아주 다른 생활습관의 변화를 시도하시지 않을 수 있었기 때문에 이제부터라도 본격적인 전신 변화의 노력을 시작해 주시기 바랍니다.

 

 펄후코이단 골드는 처음 3개월 집중섭취후 서서히 양을 줄이되 아예 끊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극소량이지만 매일 드시는 것이 심리적으로나 기타 여러가지 면에서 좋은 점이 많지만 본 게시판에서는 구체적으로 그 이유를 설명하기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

 

 (클릭)

 

 감기, 담도염, 대장염, 위궤양 등 일반적인 질환의 경우 ‘싸웠다’, ‘이겼다’, '전쟁 중이다' 라는 말은 보통 사용하지 않습니다. 헌데 ‘암’이란 질병에서 우리는 ‘나았다’, '나아가고 있다' 란 말 대신 위에 말한 ‘싸운다’, ‘이겨 내고 있다’ 란 말을 사용합니다.

 

 저 먼 우주에 우주선을 쏘아 보낼 만큼 현대 과학이 발전함과 동시에 생명체의 유전자를 분석하고, 합성하여 새로운 생명체를 만들어 낼 정도로 현대의학도 동시에 발달하여, 10년 전 불치의 병으로만 여겨졌던 ‘암’이 정복되었다라고 의학계와 언론매체에서 방송되어 ‘암’은 정복 될 줄로 알았습니다. 10여 년이 지난 지금 ‘암’은 정복되었습니까?

 

 암을 진단 받은 후 수술을 하였지만 다른 부위로 전이가 되어 이후 어떻게 해야 할지, 어떻게 치료 계획을 세워야 할지 갈림길에서 중요한 것은 암을 치료하는데 있어서 그 주체는 병원의사도, 항암제도, 수술도 결코 아니고 환자 자신이라는 말을 드리기 위함입니다.

 

 

 수술이 암을 치료하는 근본적인 방법이 절대 아닙니다. 단지 암세포가 생긴 부위를 잘라낸다는 의미 입니다. 암을 근본적으로 치료했다면 ‘암 재발’이란 단어는 존재 하지 않겠지요.

 

 재 검사 후 수술 또는 항암치료를 하자할 수 있는데, 항암제의 독성으로 삶의 의욕과 질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알려진 대부분의 항암제는 암세포를 오히려 부활 시키는 역작용이란 부작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내용을 자세히 설명해주는 의사는 별로 없습니다. 그렇다고 현대의학, 병원치료를 완전히 거부하라는 말은 절대 아닙니다. 하지만 전적으로 환자의 몸을 병원에 내맡겨서도 안됩니다. 5년, 10년 동안 재발 없이 암을 이겨낸 분들의 공통점이 무엇인지 곰곰히 생각해 보십시오. 해답은 거기에 있습니다. 암은 스스로 고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몸 속 깊숙히 잠재되어 있는 '자연치유력'을 되살려야 합니다.

 

 

 어머님은 암이 생기기 이전의 건강한 몸으로 바꿀 수 있다는 자연요법의 방법으로 암을 이겨내고자 하는 준비가 되셨는지요?

 

 어머님의 경우 앞으로 어떻게 한국후코이단이 추천하는 맞춤형 자연요법을 실천해야 하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유선상으로 깊이 있는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후코이단 분말제품과 병행한 자연요법은 생활에서 실천하기 쉬운 방법들이며, 병원 처방을 받으시면서 반드시 병행해야 할 것들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02-722-1852. 1:1 문의하기 (클릭)

 

 고객님의 어머님께도 좋은 결과가 나타날 것이라 한국후코이단의 모든 임직원은 소망합니다.

평안하십시오.

 

한국후코이단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