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췌장암] 현대의학과 자연의학의 차이점(선택에 도움이 되시길)
관리자 조회수:646
2011-09-28 00:02:46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현재 통증이 없다고 하셨지만 췌장암은 보통 증상으로서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췌장암은 명치 끝에서 가장 흔하게 나타나지만 좌우상하 복부 어느 곳에서든지 나타날 수 있으며, 췌장이 등 쪽에 가까이 있기 때문에 암종양이 췌장을 둘러 싸고 있는 신경으로 퍼졌을 때는 상복부나 등 부분에 심한 통증을 느끼게 됩니다.

 

 통증에 있어서 암종양과는 다른 원인 중의 하나가 췌장 효소 부분입니다. 알코올과 지방은 췌장 내의 트립신(trypsin)과 같은 강력한 췌장 효소를 활성화 시켜 췌장과 그 주변조직에 염증을 나타내 통증을 더 강하게 합니다. 따라서 통증의 정도가 심한 경우 알코올성 식품과 지방은 반드시 금해야 합니다.

 

 췌장암 통증완화에 도움을 주는 대체요법으로는 저희 한국후코이단에서는 온냉찜질과 Forward bending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염증 산물인 histamine, bradykinin, prostaglandin 등을 제거, 그리고 척수의 통증관문을 닫게 하는 온열찜질은 뜨거운 핫팩을 수건으로 싸서 복부부위에 대며 이 온열찜질은 주로 취침 전에 시행합니다. 통증 신경전달 속도를 느리게 하는 냉찜질은 통증을 심하게 느끼실 때 필요시 마다 얼음주머니를 수건으로 싸서 복부에 댑니다. Forward bending은 서 있는 자세에서 손을 하늘로 올린 후 천천히 아래로 내리며 상체를 앞으로 구부리는 자세입니다. Forward bending은 통증을 느끼실 때 실시 하며 이 방법 이후 냉찜질을 시행하면 됩니다.

 

 그리고 후코이단 제품을 선택하실 때 고순도 및 저분자 후코이단이라는 말의 정확한 데이터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후코이단은 그렇게 하시고 또한 함께 함유된 건강식품성분들도 유심히 관찰하셔서 다양한 성분이 골고루 영양의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체크하셔야 합니다. 저희 제품은 이 모든 것을 갖추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안정성입니다. 유통, 보관 과정 중에 세균, 곰팡이 등이 오염될 수 있는 원인을 GMP를 획득한 검증된 시설에서 원천적으로 봉쇄하였기에 성분함량, 편리성, 안정성 등을 고려하여 저희 제품의 유형인 추출분말 형태로 드셔야 합니다. => 클릭 ; 한국후코이단의 고순도 후코이단 추출의 기술적 배경  

 

 (클릭)

 

 아버님께서 의지가 강하시고 흔들림이 없이 음식을 드실 수만 있는 상황이라면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자연요법으로 치료계획을 잡으실 것을 고려 중이라면 자연요법의 중요성에 대해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후코이단을 선택하기에 앞서 현대의학과 비교하여 암이란 질환을 왜 자연요법으로 치료계획을 세워야 하는지 충분히 이해를 하셔야 하기 때문이며 아버님의 경우 연세가 많이 드셔서 한번의 기회밖에는 없기 때문입니다.

 

 ‘현명한 선택’에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한국후코이단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02-722-1852.

 

 

 암 치료법에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유독성 치료법과 무독성 치료법이 그것인데 현대의학(정통의학)의 치료법이 주로 유독성 치료법이며 자연치료의학(흔히 대체요법이라고 함)은 무독성 요법입니다. 이렇게 이분법으로 볼 때는 누구나 무독성요법인 자연치료의학을 선택함이 마땅하나 그것이 그렇게 간단하지만은 않습니다.

 

•유독성요법 (현대의학 치료방법 - 신체에 손상을 주는 것들)
- 수술요법 : 암세포만 제거하는 것으로 신체의 다른 부분에는 손상을 주지 않는다.
- 방사선요법 : 손상이 국부적이다.
- 항암화학요법 : 신체의 많은 부위에 손상을 가져온다.

 

•무독성요법 (자연치료의학 - 자연치유력과 면역력 증강을 통한 치료)
- 항암식이요법 : 먹거리를 이용하여 인체의 자연치유력을 강화시켜 나간다.
- 비타민 & 미네랄 요법 : 대사요법에 기인한다.
- 면역력 강화요법 : 면역력을 강화시켜 암세포에 대항케 한다. 건강식품 등
- 명상
- 긍정적인 사고
- 광범위한 대체요법(녹즙요법, 뜸 요법 등)

 

 오늘날 병원에서는 대부분의 유독성요법인 수술이나 방사선, 혹은 항암요법을 사용하고 있으며 특히 방사선과 항암요법(화학요법)은 우리 몸의 면역체계를 손상시켜 자연치유력을 감소시킵니다. 그 결과 사소한 감염이 심각한 상태에까지 이르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보다 더 중요한 것은 암과 싸울 수 있는 몸의 저항력이 떨어져 마치 어린아이와 군인이 싸우는 결과를 가져와 결국 암세포에 무릎을 꿇는 상태에 이르고 만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여러 가지 치료법을 충분히 파악하고 난 후 적절한 치료법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남들이 모두 수술이다 방사선, 혹은 항암치료를 받는다고 반드시 자신도 따라서 할 필요는 없습니다. 무엇보다 관련 지식을 얻고 그 수집된 지식을 종합하여 최종 결정은 스스로 해야 하며 어느 누구도 어느 치료법도 한가지만으로 암을 고칠 수 있다고 장담할 수는 없습니다. 아니 장담한다면 그것은 사이비일 수 있고 영리를 목적으로 접근하는 비윤리적인 상인일 수 있습니다. 저희도 후코이단 외에 다른 상승효과를 기대할만한 가장 적합한 병행 자연요법을 상담해 드리는 이유가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대체요법(자연치료의학, 무독성치료 등)을 선택할 경우 아직 현대의학계에선 인정하고 있지 않지만 세계적으로 점차 그 세가 확대되어가고 있는 치료법입니다. 여러 가지 상황에 적합할 경우 의사들 중에서도 이 무독성 치료법을 사용하려는 경향이 뚜렷해지고 있으며 무독성 치료법은 단지 인체에 해가 없다, 혹은 부작용이 없다는 것과 함께 삶의 질을 높여준다는 데서 큰 설득력을 얻고 있습니다. 고통 받으면서 생명을 연장해나가는 것은 의미 없는 것으로 보고 고통이나 부작용이 없는 삶을 살게 함으로써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깊은 관심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어떤 임상결과도 없고 또한 실천적, 경험적 데이터에만 의존해야 하는 위험성을 안고 있습니다. 의료계에선 현대의학의 도움 없이 자연치료의학(대체요법)에만 매달리는 것은 생명을 스스로 포기하는 것이라고 비판하고 있으므로 이 치료법만을 선택한다는 것은 말처럼 결코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치료법만을 가지고도 좋은 결과를 얻은 환자가 꾸준히 늘어나는 것만은 사실입니다.

선택은 여전히 어려운 것입니다. 그것이 생명과 직접적인 연관이 있으므로 더더욱 어렵습니다.


 어느 누구도 이것을 선택해라, 하지마라 하고 충고나 조언을 할 수도 없습니다. 설령 자신이 해당치료법을 선택하여 암을 완치했다고 하더라도 그것을 이유로 다른 암 환자에게 권할 수도 없습니다. 특정요법이 자신에게는 유효하게 작용하여 좋은 결과를 보였지만 그것이 내가 아닌 다른 사람에게도 유효하게 작용할 것이라는 확신은 어디에서도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선택은 여전히 자신의 몫입니다. 올바른 선택을 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지식과 정보가 필요합니다. 그러한 정보를 얻고 지식을 만들어 가기 위해서는 발품을 팔아야 하며 부지런히 뛰어다녀야 합니다. 가만히 앉아 있으면 누구도 그 해답을 가져다 주지 않습니다. 스스로 찾기 위해서 노력해야 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암을 치료하는 방법은 그렇게 복잡하지도 않고 많지도 않습니다. 기본적인 틀을 만들어 놓고 세부적인 내용을 하나하나 점검해 나간다면 그렇게 많은 시간도 걸리지 않습니다. 암에 대한 정보가 의사들의 독점시대는 지나갔습니다.

 

 

 이제 환자본인이 암에 관한한 박사가 되어 현명하고 지혜로운 선택을 해나가야 할 때이며 암을 자신의 몸에서 추방시켜야 합니다.(아버님의 경우 연세가 많으시므로 가족이 이 일을 대신해야 합니다.) 암세포에 대항할 씩씩한 면역인자 대하여 지금까지의 연구결과에 의하면 우리의 몸은 암세포에 대항할 충분한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다만 그것을 발견하지 못하고 실행하지 못할 뿐입니다. 즉 소프트웨어는 다 갖추어져 있습니다. 그것을 이용하여 암세포를 제거하는 것은 순전히 환자 자신의 몫인 것입니다. 이 글을 읽는 순간 환자는 암과의 싸움에서 승리할 자신감을 얻게 되실 것이며 반드시 그렇게 되어야만 합니다. 저희들은 암과 후코이단을 경험한 많은 분들과의 교류를 통해 얻은 노하우를 전달해 드리기 위해 상담하고 있는 것입니다. (문의 ; 02-722-1852.)

 

 고객님 힘내시고 연세드신 아버님에게 가장 현명한 판단이 무엇인가는 어느정도 감이 오셨을겁니다. 아무쪼록 좋은 결과를 기대하며 샘플과 적합한 자료는 1:1 문의하기 (클릭)로 알려주신 주소지로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한국후코이단 드림.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