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의응답 (Q&A)

Home > 질의응답 > 질의응답 (Q&A)

게시글 검색
[답변] 수술후 재발의 악순환 방지
관리자 조회수:534
2011-10-04 00:00:19

 안녕하세요? 한국후코이단입니다.

 

 아버님 암 소식에 걱정과 근심이 크시겠습니다. 방광암에는 침습성 방광암과 표재성 방광암이 있습니다. 두가지는 천양지차입니다.

 

 침습성 방광암은 일반적으로 생각하시는 암과 같습니다. 몸속으로 암이 자라기 때문에 방광을 떼어내야 하는 큰 수술을 받아야 하고, 좀더 진행하는 경우에는 항암치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표재성 방광암은 몸속이 아닌 방광 속으로만 자라나기 때문에 암만 떼어내면 됩니다. 방법 또한 개복하지 않고 내시경을 통해 수술이 가능합니다.

 

 침습성이냐 표재성이냐는 단순하게 혹의 크기로만 결정되는 것은 아니지만 크기가 크면 침습성의 가능성이 높고 CT 검사 등이 필요하며, 전형적인 표재성 방광암의 경우에는 바로 내시경 치료가 들어가고 추가적으로 CT 촬영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표재성 방광암에 해당되는 경우에도 수술(경요도적 방광종양 절제술)로 종양을 완전 절제했다 하여도 70%에 달하는 재발율을 보이기에 수술 후 재발 예방을 위한 조치가 필요합니다.

 

 근본적인 부분을 해결하지 않고 현대의학에서는 외과적 치료법만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병원에서의 이러한 악순환은 앞으로도 계속 되리라 짐작됩니다.

 방광암 수술 후 병원치료에만 의지하게 되면 수술, 재발 등의 악순환이 지속될 우려가 있사오니 이제부터라도 몸의 면역력을 극대화 시키는 방법으로 접근 하셔야 재발율이 70%가 넘는 방광암에서 해방될 수 있을 것입니다.

 방광암에 맞는 식이요법과 몇가지 자연요법을 통해서 해결 방법을 찾아보길 권합니다. 후코이단을 함께 섭취하는 것은 물론이구요. 집에서 암에 대한 식이요법을 시작하셨는지요? 방광암은 금연이 가장 중요하며, 과일, 채소 및 곡물류를 충분히 섭취하시고 천연 비타민C를 충분히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펄후코이단골드에는 천연비타민과 미네랄, 필수아미노산, 필수지방산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펄후코이단골드 분말의 섭취량은 드시는 분의 몸 상태에 따라 다르며 적정 기준양을 드신 후 나타나는 여러 반응에 따라 그 양을 조절해야 합니다. 저희 한국후코이단 여러 사례를 기준으로 안내 드리면 아버님의 경우 골드 1박스를 1일 6스푼으로 2개월 정도씩 드시길 권하며, 2개월이 끝나면 상황에 맞게 양을 점차 줄여나가시기 바랍니다. 병원에서 처방받은 약과 같이 드셔도 무방합니다.

 

 

 그리고 섭취 시작타임이 궁금하신데요. 병원에서는 수술을 하기 전에 금식을 시킵니다. 전신마취 유도 중에 위내용물이 구강 내로 역류할 수 있고 이로 인해 기도를 폐쇄하여 질식을 초래할 수 있으며, 폐 내로 넘어가서 폐렴 등을 야기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성인의 경우 수술시작 즉 마취유도 8시간 전까지, 소아는 6시간 전까지는 금식하여 위를 금식상태로 만드는 것입니다.

 

 고객님께서도 수술 3일전까지는 후코이단을 열심히 드시고, 수술 후 의사의 식사 재개 허락이 있을 때부터 다시 드시기 바랍니다. 문의 하신 내용중 후코이단의 효과와 관련하여 게시판에 표현을 할 수 없는 관계로 유선상으로 안내드리려 합니다.

 

 (클릭)   

 

 후코이단은 다른 건강식품과는 다르므로 수술 전 의사의 금식 지시가 있을 때까지 드셔도 됩니다.

후코이단과 관련한 궁금증은 언제든지 한국후코이단 고객센터 02-722-18521:1 문의하기 (클릭)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후코이단 드림.

 

참고 => 암으로는 죽지 않는다. (클릭)

[기술근거] 한국후코이단의 고순도 후코이단 추출의 기술적 배경 (클릭)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